메뉴 닫기

프로폴리스스프레이

로그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프로폴리스스프레이

캡슐이나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이 밖에도 여러 가지 프로폴리스 효능이 알려지면서 프로폴리스 알약,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등 다양한 프로폴리스 영양제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출시되고 있다. 현재 합성 유화제 등 화학물질 없이 만드는 순수 프로폴리스 수용액 제품은 뉴트리코어의 아쿠아 프로폴리스 리퀴드,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종이 대표적이다.

따라서 유아들에게는 벌꿀 수용화 추출법을 거친 프로폴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세균에 민감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포로폴리스 알약형,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시켜주는 것이 좋다. 프로폴리는 아피스브라질의 국내 독점 수입업체로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액상뿐만 아니라 스프레이 타입과 비누를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프로폴리스스프레이

이러한 가운데,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 중 하나인 프로폴리스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주 이용되는 아레크림이 들어 있어 깨끗한 녹색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인기에 발맞춰 친환경 유기농 제품 유통업체인 ㈜흰달이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스위트 프로폴리스’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통 호주산프로폴리스를 가장 높게 쳐준다. 이에 콤비타코리아의구강 항균 작용을 도울 수 있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프로폴리스 치약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피스브라질의 프로폴리스 제품은 액상형과 스프레이, 비누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였다.

프로폴리스스프레이 양질의 그린 프로폴리스만을 사용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인에게 인정받는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 프로폴리스 원액, 프로폴리스 캔디, 프로폴리스 캡슐 등 그 형태도 여러 가지다. 이에 GRN은 최근 현대인들의 구강건강 위해 구내 항균작용을 기대할 수 있는 ‘상쾌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하지만 프로폴리스를 구매할 땐 형태보다 정제 과정이 더 중요하다. 이에 프로폴리가 아피스브라질을 국내 공식 수입하며, 액상, 스프레이, 비누등 다양한 아피스브라질 프로폴리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 공동대표는 목 상태를 회복시키는 ‘프로폴리스영양제 스프레이’를 사용하며 선거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진다.

아피스브라질의 프로폴리스는 액상, 스프레이 그리고 미세먼지클렌징에 효과적인 비누 형태로 생산되고 있으며, 제품 및 구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