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자레시피

베이컨 브리치즈 피자, 피자, 피자 만들기

피자레시피

화로, 피자 판, 재료, 이 모든 걸 갖추어야 피자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착각이다. 지원자는 총 1,317명이었으며 피자헛은 그중 18명의 레시피를 택했다.

신선한 식재료 사용 및 건강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패스트푸드의 대표격이었던 피자를 정성 들여 만든 요리로 포지셔닝하며 피자도 건강한 요리이자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AVPN 기준에 맞는 레시피를 적용하되 MSG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3종의 피자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피자레시피

러블리즈가 피자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러한 메뉴구성은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피자레시피를 보고 직접 만들어 먹으면 맛있을까 궁금하다. 이 외에도 과일 샐러드, 음료 등 사이드 메뉴와 피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피자 코스튬’ 및 ‘고슴도치 인형 펫’도 함께 선보였다.

피자레시피 기본 레시피에서 어떻게 나만의 피자를 재탄생 시키는 부분이 계속되는 도전이었다.

그 결과 인공지능은 디저트 피자로부터 선정한 ‘잼’을 포함한 재료들의 조합이 새로운 레시피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피자는 비싼 음식이다? 꼭 그렇지 않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