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삼인비타민

0514_NS ONEDAY_한삼인순홍삼.wmv

한삼인비타민

한삼인 홍삼에이플러스는 저온추출 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천궁, 숙지황, 당귀 등 국산 생약재에 비타민 C, 수용성 오메가3, 엽산 등 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난유는 계란 난황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레시틴콜린, 토코페롤, 레티놀, 비타민D, K, B, 천연항산화물질인 루테인, 제아크산틴,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식품이다. 면접 2개이상을 실시한 취업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카카오에디션 마이비타민C, 면접 3개 이상을 본 선착순 30명에게는 한삼인 홍삼녹용웰빙을, 면접 5개 이상을 실시한 선착순 3명에게는 LG 2IN1 PC를 증정한다.

진행하고, 한삼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다음달 10일까지 파우치 포장의 홍삼음료 홍삼플러스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더블오365, 씹어 먹는 비타민제 홍센멀티비타민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절사랑플러스’는 고령화 흐름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농협홍삼 한삼인과 건국대학교 녹용연구센터 ㈜하성과 공동연구개발한 제품이다.

한삼인비타민

"고 말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다음달 10일까지 파우치 포장의 홍삼음료 ‘홍삼플러스’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더블오365’, 씹어 먹는 비타민제 ‘홍센멀티비타민’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진행하고, 한삼인 제품사진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7월 31일 밝혔다. 조절하고, 비타민E는 많이 보충할수록 우리 몸 속의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노화를 방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삼인비타민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밀크씨슬, 클로렐라, 녹용, 홍삼, 벌꿀 등도 준비했다.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허정덕은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홍센멀티비타민과 스마트7, 홍삼석류진액을 구매할 경우 동일한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다음은 에너지드링크 ‘스마트7’으로 시장공략에 나선 농협한삼인이 뽑은 ‘피곤할 때 좋은 음식 베스트3’다. 있도록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밀크씨슬, 클로렐라, 녹용, 홍삼, 벌꿀 등의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펼쳐, 한삼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증정 행사로는 홍삼진액 4종, 홍센멀티비타민, 홍센오메가3, 홍센프로폴리스 등 구매 시 동일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7개입을 감사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