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물찜레시피

만물상 꽃게찜 만들기

해물찜레시피

직접 잡은 문어와 게로 만든 해물찜 11일, tvN ‘삼시세끼 어촌편3’에서는 통발을 이용해 문어를 잡아 해물찜과 문어숙회를 요리해 먹는 세끼형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찜 요리가 이날 ‘수다스러운 요리 토크쇼’ 주제 음식으로 선정됐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아구찜, 해물찜 ‘마산달래아구찜’이 방송된다.

봄 바다 보약’에서는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출연해 전 국민이 사랑하는 해물찜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빈대떡’ 맛집의 비밀이 소개됐다. 찜 요리부터 만나본다.

해물찜레시피

표고버섯과 파를 썰어준다. 해물탕·해물찜 전문점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해물찜 맛집, ‘군산 은모래 해물탕 아구찜’이 소개됐다.

코너 ‘가격파괴WHY’는 4000원 막국수 편으로 ‘동송막국수’를 소개했다. ■ 얼큰한조벡이수제비 수요미식회 얼큰수제비 전문점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하다. 한편,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해물찜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해물찜’ 레시피를 공개한다.

해물찜레시피 <해물 단호박찜 레시피> 깨끗하게 씻은 단호박은 면보를 깐 찜기에 20분간 찐 후 한 김 식힌다. 이날 ‘2tv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등이 소개된다.

보통 스페인에서 많이. 전라 아말은 해물 간장조림으로 평가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캡처” ‘생방송투데이’ 에서 해물탕, 해물찜의 비밀 레시피가 나왔다. ‘황금레시피’에서는 해물찜 비결을 소개한다.

업체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만든 해물닭볶음탕이 입소문을 타자 KBS 2TV 생생정보, SBS 생방송 투데이, YTN 황금나침반 등 다양한 매스컴에 소개됐으며, 2017년 2월엔 ‘닭볶음탕의 제조방법’의 특허를 받았다. ‘알토란’ 해물찜 레시피.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에서 ‘해물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