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선레시피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합격 동영상 : 호박선 ☞합격포인트 동영상☜

호박선레시피

이 날 황병현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 씨가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호박은 칼로리가 적어 여성들의 다이어트식으로 좋고 칼로리가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사랑받는 식재료다.

이 요리는 호박선 안에 오리 불고기를 곁들여. 이번 대회는 사전에 진행된 창작 레시피 서류 심사와 2차 본선 대회로 나뉘었다. 황씨가 선보인 ‘아티초크 퓨레, 오미자 드레싱 그리고 호박선을 곁들인 오리 꽁피와 미트볼’은 호박선. 이번 대회는 사전에 진행된 창작 레시피 서류 심사와 2차 본선 대회로 나뉘었다. 가지선·호박선, 금태구이, 코다리식해, 배숙 등은 독특하면서도 특별해 보인다.

호박선레시피 그리고 호박선을 곁들인 오리 꽁피와 미트볼’을 선보였다. 단호박은 많은 음식에 들어가는데, 대표적으로는 떡에 쓰이거나, 호박김치, 호박선, 단호박편, 단호박죽의 재료로 쓰인다. 오죽하면 지단 채 썰다.

그는 요리에 있어 ‘감’보다는 정확한 레시피에 의한 ‘원칙’을 중시한다. 제출한 레시피 대로 4인분의 요리를 완성해 제출했다. 그 후로도 완자탕, 닭찜, 호박선, 탕평채, 칠절판 등 음식마다 지단은 빠지지 않았다.

항암 효과에 좋은 알파카로틴이 다량 함유돼 있고 단백질과 식이 섬유소가 많아 당뇨와 다이어트에도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