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죽레시피

호박죽 만드는법 꿀을넣어 영양만점.

호박죽레시피

고유의 레시피를 접목해 맛과 영양이 탁월하고, 병이나 컵에 담아내 휴대와 취식이 간편한 것이 인기. 연어구이와 닭가슴살 외에 호박 파프리카 렌틸콩 등으로 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김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라틴아메리카가 원산인 단호박은 쪄서 먹거나 스프나 죽으로 즐겨 먹는 건강식이다.

퓨레란 야채나 곡류를 삶아 걸죽하게 만드는 우리나라의 죽과 같은 서양식 스튜이다. ‘알토란’ 속 ‘호박죽’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김무침, 멸치김볶음, 콩나물동태찌개,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호박죽레시피

> 호박죽 만드는 법 재료 늙은호박, 찹쌀, 꿀, 소금, 팥 레시피 늙은호박 밑동에 칼끝부터 넣고 눌러서 자른다. ‘알토란’에서는 멸치김볶음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맛깔난 레시피를 제안한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에서 면역력에 좋은 호박을 이용한 호박죽, 호박밥, 호박찌개, 단호박 갈비찜 레시피를 소개한다. 버터넛스쿼시란 호박종류로 호박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며 노란색의 땅콩모양을 하고 있다.

호박죽레시피 지난달 3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자 ‘속풀이 밥상’으로 콩나물동태찌개, 김무침, 멸치김볶음, 호박죽 등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달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가을향 가득한 호박죽 만드는 방법이 전파를 탔다. 땅콩호박죽 재료인분 땅콩 호박 1개, 물 3컵, 찹쌀가루 1컵 , 설탕 , 소금 약간씩 만들기 요리 시간 30분 땅콩호박은 반으로 갈라 속을 파내고 껍질을 벗긴다.

알토란 호박죽 레시피 알토란 호박죽 재료: 늙은 호박 1개, 물 7컵, 불린 찹쌀 1/2컵, 물 1컵, 꿀 1컵, 소금 1큰술, 삶은 팥 알토란 호박죽 끓이기 밑동에 칼끝부터 넣고 눌러 자른다. 칼로리가 100g에 66Kcal나 되며 전분과 미네랄, 비타민 등의 함량이 높다. 쓴맛 없이 시원하고 아삭한 노각깍두기,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새콤달콤 노각물김치 레시피를 공개한다.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 알토란 ‘호박죽’ 레시피 -호박죽 재료: 늙은 호박 1개, 물 7컵, 꿀 1컵, 소금 1 큰 술, 삶은 팥 약간 -찹쌀 재료: 불린 찹쌀 반 컵, 물 1컵 <호박죽 만드는 법> 늙은 호박은 밑동에 칼끝부터 넣고 눌러 자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