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황태국레시피

북어국 끓이는법, 황태국 끓이는법, 백종원 레시피 응용하여

황태국레시피

해장국 레시피로 유명 황태국 끓이는 법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잇츠온 밀 키트는 ‘훈제오리월남쌈’과 ‘땅콩비빔국수키트’ ‘황태해장국’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등 총 20여종이다. 저녁 식사 전 한잔씩 꾸준히 먹는다.

물에 살짝 불린 황태포를 볶아준다. 봄 산란을 앞두고 살이 꽉 차서 쫄깃쫄깃하하고 차진 맛의 홍어와 동해에서 잡히는 참송어등도 이 계절의 별미이다. 황태콩나물국 레시피를 소개한다.

황태국레시피

아침밥 레시피를 책으로 발간했다. ‘원데이 특가딜’을 열고 매일 다른 집밥 메뉴 1종씩을 특가에 한정. ‘용대리황태해장국’ 원과 ‘갈비탕’원, ‘나주식곰탕’원 등이 마련돼 있다. 이날 백종원은 "콩나물은 국 재료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편견을 버려야 한다.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조개콩나물국과 얼큰콩나물해장국은 동봉된 패키지. 기존 ‘황태콩나물국’ Fresh Kit 제품도 ‘5분 키친’ 브랜드로 리뉴얼된다. 고단백ㆍ저지방에 영양가가 높은 ‘황태’는 개와 고양이 모두에게 좋은 식재료이다.

황태국레시피 하지만 황태만 지속적으로 급여할 경우 영양소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어 사료와 함께 지급하는 것이 좋다. 1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처치 곤란인 냉동실 속 각종 건어물 활용법이 공개됐다. 쇠고기를 비롯해 닭고기, 황태, 바지락, 황태 등 아주 다양한 재료로 끓일 수 있다.

요일 메뉴원에는 8가지 반찬과 요일 국찌개에 밥이 나간다. 황태하면 보통 황태국이나 해장국으로 많이 먹지만 매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버무려 무치면 씹을수록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다.

◆ 황태콩나물국 황태와 콩나물을 먹기 좋게 손질한다. ‘황태해장국’, ‘황태미역국’, ‘감자수제비키트’ 등으로 구성된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ON은 각 제품 안에 요리할 때 필요한 원물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