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회덮밥레시피

아삭아삭 야채가 듬뿍 ‘참치 회덮밥’ 만들기

회덮밥레시피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다 해 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 먹지?’이하 요리학교에서는 미슐랭 셰프 김훈이의 ‘포케’ 레시피가 그려졌다. 삼겹살무침, 문어숙회, 비빔국수, 채소무침, 회덮밥, 골뱅이무침, 쌈밥, 도토리묵 무침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추천했다. 여기에 신선도 높은 횟감만을 취급하는 맛있는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황금레시피’에서는 간장감자조림 감자고추장찌개를 만나본다. 주먹밥을 만들고 남음 참치는 회덮밥을 만드는데 이용하면 좋다. 요즘 하와이식 회덮밥인 ‘포케’의 인기가 ‘포켓몬고’만큼이나 대단하다는 소식. 포케는 하와이 언어로. 뭐, 정해진 레시피는 없다.

회덮밥레시피

연어와 참치의 비율을 1:1로 섞는다. 그 중에서도 통영에서 단연 유명한 굴요리맛집으로 자리매김한. 물회, 회덮밥, 성게비빔밥, 멍게비빔밥 등의 메뉴도 푸짐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이러한 가운데 ‘삼시세끼’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합짬뽕을 포함해 해물찜, 회덮밥, 장어구이 등의 요리 레시피를 상세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MBN ‘알토란’에서는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출연해 비빔국수, 도토리묵무침, 골뱅이무침, 회덮밥 등에 고루 쓰일 수 있는 만능 여름 무침장 레시피를 소개했다. 두 번째 반찬은 소고기우엉조림. 김수미는. 고들빼기김치 레시피를 준비했다. ‘가격파괴 WHY’에서는 별빛야시장경기도 의정부시 2,900원 회덮밥, 3,900원 햄버그가스, 3,900원 멍게젓 비빔밥을 소개한다.

회덮밥레시피 그 흐름을 탄 부부가 미국에서 고생해가며 롤을 전수했고 그 레시피를 품고 지난해 대구 동성로 3가로. 회덮밥 같아 초장을 찾는 이도 있는데 여긴 초장이 없다. 덮밥의 확장판인 ‘곤드레차돌박이솥밥’도 찾는. 그가 손님용으로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근사한 덮밥 레시피도 알려줬다. 정창욱식 초장과 그들이 직접 기른 푸릇한 채소가 들어간 회덮밥에 이어 간단한 레시피가 돋보이는 카르파치오, 미소된장국까지 완성한 정창욱은 새참을 기다릴 멤버들을 위해 종을 울렸다.

직접 손질한 활어주로 광어를 가지고 회를 뜨고 일식 초밥 레시피에 참기름·참깨·검은깨, 그리고 고수 씨 가루를 살짝 넣어 밥을 준비한다. 방송당시 등장한 화면을 편집해 제공하는 레시피는 시청자들에게 방송의 재미와 눈에 쏙쏙 들어오는 요리방법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릭이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보리멸 구이’에 이어 ‘보리멸 회덮밥’으로 보리멸 요리레시피를 추가했다.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에서는 주꾸미 볶음 편으로 부평에 위치한 <옛고을 쭈꾸미랑 모밀>을 방문 맛의. 그밖에 단품메뉴로 계절별미물회 1만원, 회덮밥 1만원 등이 있다. 회덮밥에 들어가는 회 또한 매일 아침 회를 떠서 신선하며 오랜시간 연구 끝에 나온 노하우로 만들어진 레시피로 만든 초장은 중독성 있어 단골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