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먹어야 약이되는 영양제
40대영양제
30~40대 남성 이 시기에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시기다. "영양제를 정말 꼼꼼히 챙겨 먹고 있어요!" 그런데 우리는 도대체 모르겠다. ‘눈에 좋은 영양제’ 하면 누구나 쉽게 당근을 떠올립니다.
급하게 현장을 찾은 119는 깜짝 놀랐다.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내인성 노화는 30~40대부터 시작된다. 요즘은 모니터를 많이 보는 업무환경 때문에 30대 후반의 젊은 노안도 늘었다.
40대영양제
시래기에는 칼슘이 풍부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체력 관리를 위해 피로회복영양제를 찾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며 발생하는 내인성 노화는 30~40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눈 여겨볼 점은 20대 남성. 또는 영양제를 먹곤 한다.
40대영양제 주로 40대, 50대 여성에게 갱년기증상이 나타나며, 남성도 갱년기증상이 나타난다. 한편, 류도근 한의사는 관절 천연영양제로 시래기를 소개했다. 최근에는 눈 건강과 관련한 영양제도 자주 찾는다.
새로 나온 영양제 시험인 줄 알고 참여했으나, 알약에는 엄청난 비밀이 숨어 있었다. 나 역시 간 해독에 좋다는 영양제 비슷한 것을 먹은 지도 몇 년이나 되었다. 40대 이후 50대 초반 나이가 되면 호르몬 감소로 골밀도가 떨어지고 관절염이 생기기 쉽다.
더순수렛츠미는 종합 미네랄비타민 영양제 ‘플래티넘 종합비타민 미네랄15’를. 30대, 40대 등 다양한 연령이 섭취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을 찾는 이들에게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간 건강에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효과적인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