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어린이종합비타민

Promega 리얼 오메가3

GNC어린이종합비타민

가임기 여성을 위한 ‘GNC우먼스 프리나탈’정ㆍ4만원도 인기다. 비타민 D는 어린이의 성장에 꼭 필요할 뿐 아니라 골밀도 향상, 면역력 강화, 항암효과 등 다양한 효능으로. 멀티비타민, 종합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3~9세 어린이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을 추천한다. 20~30대 청년층은 종합비타민과 칼슘이, 10대 청소년층은 눈 영양제와 에너지대사 관련 영양제, 식이섬유 및 유산균 등이, 3~9세 어린이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을 추천한다. 또 3~9세 어린이를 위한 선물로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 제품을 추천했다.

GNC어린이종합비타민

GNC가 판매 중인 스테디셀러 제품은 남녀 종합비타민인 GNC 메가맨·GNC 우먼스 울트라 메가와 가임기. 기능강화·어린이 전용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뉴트리 애니멀월드 칼슘·비타민D’는 어린이 뼈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함량을 높였고 여러 가지 과일 맛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거리낌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GNC 스테디셀러 제품에는 남성 및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GNC우먼스 울트라 메가’, 가임기. 기능강화, 어린이 전용 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GNC. 최근 건강 고수들은 종합비타민 등은 기본으로 챙기면서 자신의 성별과 나이, 생활 습관 등을 고려해. 피부미용, 모발영양, 스포츠 뉴트리션, 성 기능강화, 어린이 전용 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비타민D는 물론,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어린이 비타민, 비타민 주사 등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GNC어린이종합비타민 비타민 제품은 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등 대상자를 세분화한 제품이 인기가 높다. 이처럼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C는 보조제는 물론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등 관련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멀티비타민은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120정일분 1통에 3만 5000원이다. 동원F&B가 어린이들이 위한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타민,B군,C,D,E과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