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로바이오틱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 유산균음료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사진를 출시했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유익균을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데, 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이다. 프로바이오틱은 생명 유지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균을 총칭한다.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지난해 처음으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을 출시하고 올해 확장된 프로바이오틱 시리즈를 선보였다. 퍼스트랩에서는 피부에 바르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화장품 라인을 출시했고 작년 홈쇼핑 매진 대란 이후 현재는 랄라블라에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멜라닌 생성 억제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프로바이오틱

이러한 변비를 막기 위해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특허 유산균과 식이섬유, 식물성 오메가3를 함유한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토마토 소스가 장내 프로바이오틱의 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여드름이나 피지선 염증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일동제약은 1일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제품을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를 통해 유통한다고 밝혔다. 이에 전통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섭취하는 유산균을 바르는 유산균으로까지 확장시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라인을 만들어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프로바이오틱 기존에 아로나민과 비오비타로 의약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일동제약은 작년에 처음으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를 출시했고, 올해는 확장된 프로바이오틱 시리즈를 출시한다.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요거트 타입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모델이 됐다.

바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을 섭취하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다. 토마토엔 라이코펜이라는 색소가 들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 속성을 지니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명가 일동제약에서 몸에 바르는 프로바이오틱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화장품’을 선보인다.

– 요거트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 한 병에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 함유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새 모델로 방송인 이다도시를 발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