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아비타민

국내 최초 출시 아이봉 W 리뷰 review

동아비타민

‘생기올릴레이’편은 국내 최대 광고포털인 TVCF가 선정한 베스트CF 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상은 중국 청푸그룹과 100억 원 규모의 라이신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연간 50만 t 규모의 라이신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료첨가제용 비타민 등도 제조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오란씨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란씨걸 공모전 시상식’이 오는 18일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동아오츠카는 여름철 비타민 보충을 위한 ‘오로나민C 생기전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Δ오로나민C 2만병 무료제공 Δ맥시캡 경품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D·E.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동아비타민

동아제약 ‘아이봉’은 눈의 불쾌감이나 먼지, 땀, 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을 함유했다.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비타민 탄산음료 브랜드 ‘오로나민C’ 팬들과 만난 방송인 전현무와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박경리가 생기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다.

2016년 동아제약이 출시한 아이봉은 아이봉C와 아이봉W 등 두 종류로 이뤄져 있다. 강천구 인하대 초빙교수에너지자원공학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이 곧 끝날 것으로 전망된다 희토류를 ‘첨단산업의 비타민’으로 부르는 이유다.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동아비타민 고소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아몬드. 시리얼에 넣어 먹으면 아침식사 대용으로 훌륭한 한 끼가 된다. 동아제약 ‘아이봉’은 눈의 불쾌감이나 먼지, 땀, 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을 함유했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 C 1000 플러스` 입안이 붓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면 이는 곧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해 봐야 한다.

이번 축제에서 동아오츠카는 여름철 비타민 보충을 위한 ‘오로나민C 생기전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오로나민C 2만 병 무료제공 △맥시캡 경품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9일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018 오로나민C 신규광고.ⓒ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비타민 드링크 오로나민C의 신규광고 ‘생기올릴레이’편이 올해 1분기 베스트CF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폭염에 지친 내 몸을 깨우는 비밀 병기 연일 계속된 불볕더위와 열대야로 피로를 호소하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육체 피로를 해소하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비타민 제품이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해양레저쇼를 후원한 동아오츠카는 여름철 비타민 보충을 위한 오로나민C 2만병을 무료 제공하고, 맥시캡 경품게임을 운영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