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구입

비타민나무 식재 및 열매 수확 (비타민나무 효능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구입

단품으로 구매 시 20%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며, 비타민C와 관련된 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타민C는 어떤 원료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흡수율과 생체이용률 등에 차이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네이버 ‘더순수렛츠미’ 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는 약 40% 이상 할인된 금액에 ‘플래티넘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좋은 비타민B 영양제라면 화학부형제까지 없어야 한다. 그렇다면 비타민C 영양제를 구입할 땐 무엇을 선택 기준으로 삼아야 할까. 가장 중요한 것은 ‘원료’다. 활성산소 억제를 위해선 항산화 효능이 있는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구입

비타민B 영양제를 구입할 땐 ‘원료’와 ‘화학부형제’ 유무를 꼼꼼히 살피면 만족할 만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먼저 비타민B 영양제의 원료는 그 출처에 따라 합성과 자연 유래로 구분된다. 제품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된다.

비타민B 복합제의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뉜다. 비타민제의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뉜다. 따라서 건강관리를 위해 오메가3 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비타민E가 포함돼 있는지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비타민구입   비타민E와 더불어 오메가3 영양제의 안전성을 좌우하는 요소가 또 있다. 이 가운데 무엇을. 이중 합성비타민은 화학적인 공정을 거쳐 천연비타민과 똑같은 분자 구조를 만들어낸 것이다. 화학부형제가 없는 비타민제를 구입하기 위해선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을 살펴보면 된다.

한편 더욱 안심할 수 있는 비타민B 복합제를 구입하려면 ‘화학부형제’ 유무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비타민제의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뉘는데, 원료의 종류에 따라 생체 이용과 안전성이 크게 다르다. 이 같은 유아용 비타민D 제품을 구입할 땐 첨가물 유무를 반드시 살펴보는 것이 좋다.

단, 비타민B 영양제를 구입할 땐 ‘원료’가 무엇인지 잘 따져봐야 보다 고품질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일동제약 대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은 지난해 매출 741원을 기록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