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종원레시피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요리다나와의 집밥백선생 따라잡기

백종원레시피

2년 전에도 백종원의 레시피를 비판했던 그였기에, 관심은 더욱 뜨겁다.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소고기무국 레시피가 공개됐다. ‘백종원표’ 얼큰ㆍ빨간 소고기뭇국소고기무국 레시피 위의 8번까지는 똑같다.

뱅크간단하게 만드는 백종원 강된장 레시피 양파와 감자, 애호박을 깍둑썰기로 네모나게 자른다. ‘집밥 백선생’에서 공개된 백종원 꽃게탕 레시피도 관심을 모은다.

백종원레시피

문제는 방송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서는 추석 명절 음식 레시피가 공개됐다. 먹을 만한 음식을 만드는 건 쉽다.

이전과 다르게 막걸릿집 사장은 겸손한 자세로 백종원의 레시피를 꼼꼼히 배웠다. 박나래골뱅이무침에 이어 자세하고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를 선보인 백종원 씨의 골뱅이 무침도 재조명받고 있다. 먼저 햄버거집은 어른들의 입맛에 맞는 김치, 된장 버거를 연구했지만 머릿속으로만 짐작해서 만든 레시피로 백종원에게 "평가할 가치도 없다"는 혹평을 받았다.

백종원레시피 김혜림 북한식 김치밥에 ‘백종원 김치밥’ 레시피 관심집중.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불타는 청춘’ 김혜림이 북한식 김치밥을 공개하며 ‘어머니의 손맛’을 청춘들에게 전했다. 황교익은 지난 2015년 백종원의 요리법이 인기를 끌자 "그가 보여주는 음식은 모두 외식업소 레시피를 따른 것이다. ‘오늘 저녁 뭐 먹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명절 음식 기름기를 날릴 백종원표 단호박요리백종원 단호박수프, 백종원 단호박조림 초간단 레시피를 모았다.

이전과 다르게 사장은 겸손한 자세로 백종원의 레시피를 배워나갔다.  고추장, 다진 마늘, 고춧가루를 넣어 양념장을 만들고 무를 물에 넣어 끓인다. 현재까지 백 대표가 출간한 10여 권의 책과 TV 프로그램에서 전수한 노하우는 ‘백종원 레시피’라는 이름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황교익은 2일 자신의 SNS에 “방송에서 이랬다고요? 아무리 예능이어도 이건”이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맛있는 음식은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