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박스

우리가 알고 있던 잘못된 건강 속설 7가지

건강식품박스

이번 행사를 통해 안국건강의 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3박스로 구성된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7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등은 비트즙 한 박스, 2등은 양파즙 한 박스, 3등은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1등은 한 명, 2등은 두 명.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이를 위해 지난 11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 90여명이 명절음식 및 건강보조식품 등을 포장하고, 마음을 담은 손편지까지 작성해 300개의 KB박스를 제작했다.

1전시관_ 천연식품, 발효식품, 건강식품, 디저트ㆍ음료, 간편식품 5개 테마 구성 2전시관_ 푸드테크기업. 정책체험관 식품 및 외식 관련 미래 청년창업가를 응원하는 정책체험관이 운영된다. 출향기업인 오경식 대표는 지난 10일 안동 남후면행정복지센터에서 고향노인회와 복지시설에 라면 300박스와 건강보조식품을 전하고 식사를 대접했다. 보은군 삼승면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속리바이오텍대표 피영환에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식품 152박스만원 상당를 11일 삼승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건강식품박스

‘코박사’는 국내 유일의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를 위해 지난 11일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 90여명이 모여 명절음식 및 건강보조식품 등의 물품을 포장하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까지 작성하며 300개의 KB박스를 정성껏 제작했다. 또한 우먼핏 히알루론산은 식품의약품안천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비씨·국민·롯데·메가 쇼핑체크카드로 구매할 경우 제철을 맞은 햇 조생밀감 1박스를 정상가 11900원에서. 침구류, 건강기능식품 등 200여 종의 대표 인기상품을 별도로 선정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11일 충북 보은군 삼승면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속리바이오텍대표 피영환.왼쪽4번째에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식품 152박스만원 상당를 11일 삼승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진주시 좋은세상 상봉동협의회회장 설대호는 지난 8일 건강기능식품 홍삼액기스 20박스환가액 290만원를 농촌체험 힐링 연합회에서 기탁 받아 관내 홀로 사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건강식품박스 /CJ제일제당제공 CJ제일제당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립소는 국내 최초 전립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총 6개월분박스을 4개월분박스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보은군 삼승면에 있는 영농조합법인 속리바이오텍대표 피영환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건강식품 152박스만원 상당를 11일 삼승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KB증권 임직원과 자원봉사에 나선 30여명의 고객은 서울 양청구 일대 저소득 가정을 직접 방문해 300개의 식품 박스를 전달했다.

랜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정약품대표이사 최정규은 지난 19일 ㈔부산아동복지후원회회장 이상규와 ㈔부산국제장애인협의회회장 강충걸에 건강기능식품 200박스를 명절 성품으로 전달했다. 지난 18일 서울 양천구 일대 저소득 가정을 방문, 명절음식과 건강보조식품 등으로 구성한 박스 300개를 전달했다.

안국건강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3박스로 구성된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73%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건강식품 전문회사 뉴트로직은 ‘건강이든 장어복분자’포 1박스 1 1포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