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등어찌개레시피

‘고등어’비린내 완벽 차단! 묵은지 군내까지~ 1 1으로 한방에! 20180802

고등어찌개레시피

백종원 김치찌개 레시피를 비롯해 고등어 구이, 고추장을 넣은 고등어 조림, 김치를 곁들인 고등어 김치찜,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생선 조림 요리 레시피가 전격 공개됐다. 자신 있게 고등어 김치찌개를 선택한 황영희는 이번에도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는 독특한 레시피로 청춘들을 경악시켰다. 해당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에서는 국내산 소고기 육회초밥 육회 김치찌개를 1인당 20,900원에 제공하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어머니와 고등어’에는 유세윤의 어머니가 김치찌개와 돈까쓰 레시피를 선보였다. ‘버터구이 고등어 김밥’의 요리법을 김영춘 해수부 장관과 이영균 요리사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요리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수산물 간편 요리법은 ’만개의 레시피‘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맛집에는 국내산 소고기, 육회초밥, 육회, 김치찌개 세트가 20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고등어찌개레시피

옥주부는 ‘집밥의 별미’인 돈가스부터 놀라운 비주얼의 오삼불고기, 고등어김치찌개 등 요리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식당은 대부분의 쌈채소를 직접 기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 육회초밥 육회 김치찌개 무한리필 20900원, 고등어조림, 닭국수 등이 소개된다. 고등어와 묵은지를 함께 졸여 만든 고등어김치찜은 고등어와 김치도 그 맛이 일품이지만 조리할 때 함께 넣는 무에 양념에 베이면서 그 맛을 자랑하는 맛있는 요리이다. 마지막으로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 ‘김치찌개’ 비법을 소개한다.

고등어찌개레시피 한 판씩 모둠으로 무한리필된다. 2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는 ‘한국인의 힘 김치밥상’ 편으로 꾸며져 김치 두루치기, 김치 고등어조림, 김치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KBS2 ‘어머니와 고등어’에서는 가수 노사연, 개그맨 유세윤, 이수지가 저마다의 방법으로 ‘엄마’의 레시피를. 김치찌개에 말 그대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런 꽁치통조림 김치찌개의 레시피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역시 백종원 꽁치김치찌개다.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에서는 ‘고등어조림’ 편으로 서초구에 있는 <대풍>을 방문, 고등어조림 맛의. 김치찌개를 2만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