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굴짬뽕레시피

‘쓸’데없이 ‘고’퀄리티 ‘라면’

굴짬뽕레시피

고객들에게 반응이. 백짬뽕이 심심하다면 매운 굴짬뽕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얼큰한 굴짬뽕과 담백함이 특징인 백짬뽕, 쫄깃한 꿔바로우를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순두부찌개양념으로 굴짬뽕도 만들 수 있다며 레시피를 건네는 직원의 설명을 듣고 직접 굴짬뽕에 도전해보기로 한 것이다.

다담 순두부찌개양념도 순두부찌개 전용 제품이지만 간단히 야채를 볶고 매운맛을 더하면 굴짬뽕이 된다는 점을 강조하며 매장 내 레시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만원 코스요리는 주말은 10인 이상만 주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굴은 덮밥, 볶음밥, 떡국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굴짬뽕레시피

통영 굴짬뽕 ▲1220mg의 오뚜기 볶음진짬뽕 순으로 나트륨 함량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탈리안 레시피를 그대로 가져왔다. 굴 요리가 다소 생소한 요리 초보들을 위한 10분 내외의 짧은 시간에 간단한 방법으로 완성되는 초간단 굴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굴은 바다내음이 물씬 풍기는 생굴도 일품이지만, 굴의 비릿한 맛을 싫어한다면 따뜻하고 시원한 굴짬뽕이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별미다.

굴짬뽕레시피 전자레인지용 레시피도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빵, 굴짬뽕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담 순두부찌개양념도 순두부찌개 전용 제품이지만 간단히 야채를 볶고 매운맛을 더하면 굴짬뽕이 된다는 점을 강조, 매장 내 레시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겨울엔 새로운 레시피를 찾아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