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깍두기레시피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 radish kimchi

깍두기레시피

이날 조리기능장 유귀열은 아삭아삭한 깍두기 레시피를 공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깍두기, 오징어무볶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썰어놓은 무에 소금 1컵과 물엿 1컵을 넣고 1시간 30분 절인다. 김경수 지사, ‘깍두기가 번지나’ 레시피 의문으 일패는 , 美마타하리 등 ‘키워드’ 드루킹과 관련한 김경수 지사의 상황이 조명된다. ‘알토란’ 노각깍두기, 노각물김치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깍두기레시피

지난 25일 방송된 MBN ‘알토란-봄김치 완전 정복’ 편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오이깍두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9월 제철 오이로 오래둬도 아삭아삭한 오이깍두기 만드는 법도 공개했다. 오이깍두기 만드는 법은 아래와 같다.

  깍두기의 식감을 살리고 맛은 두배로 살려 고깃집에서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7월 햇배추, 햇무로 담그는 여름 김치, 초 간단 장조림, 매콤 고구마 줄기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 깍두기 -재료 ㆍ양념: 고추가루4T, 멸치액젓4T, 새우젓2T, 매실액3T, 설탕1T, 배 1/2개 ㆍ찹쌀물 : 밀가루2T 물1컵 ㆍ절임요 : 소금5T, 설탕 5T 무는 깍뚝썰기해 줍니다.

깍두기레시피 이날 방송에서 유귀열 조리기능장은 아삭아삭 깍두기 레시피를 소개한다. 30일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오이깍두기 레시피가 소개됐다.  ‘오이깍두기’의 첫 번째 순서는 백오이의 양쪽 꼭지를 잘라내 손질하는 것부터다.

‘만물상’에서 가을 무를 활용한 무장아찌, 코다리 무조림, 깍두기의 레시피를 공개됐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3회는 가을 식탁 해결사 ‘무’ 완전정복 편으로 꾸며졌다. ◆ 깍두기 레시피 무의 양 끝을 자르고 껍질을 제거한다.

이들은 햇무와 햇배추를 이용해 아삭아삭하고 싱싱함이 오래가는 여름 깍두기와 양념이 쏙 밴 여름 배추 겉절이 만드는 비법을 공개한다. 지난 5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0회는 ‘무더위 잡는 여름 해독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