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시고렝소스레시피

인도네시아 느낌 그대로, 나시고랭 볶음밥 레시피 영상

나시고렝소스레시피

볶음밥 나시고렝 등 셰프들의 이색 레시피를 고스란히 전한다. 그리스 가지 요리로 많이들 알고 있는 무사카를 이집트 요리라고 추천한다. 있도록 레시피를 개발했다.

진경수 셰프는 동남아 먹방 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태국의 대표 요리 팟타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중식 요리의 명가로 불리는 필감산 오너 셰프가 직접 중국에서 전수받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볶음밥 ‘나시고렝’ 등 동남아 여행에서 맛있게 즐겼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나시고렝, 렌당, 사테캄빙 등 우리가 아는 인도네시아 요리들이 대표적이다.

스테이크에 밥맛이 좋기로 유명한 ‘신동진쌀’로 지은 밥을 넉넉히 담았다. 쉐이크와 함께 출시된 단팥빵에는 호두를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 하와이안 쉬림프는 고소한 향이 매콤한 뒤끝으로 마무리된다.

8일 방송된 올리브 티비 ‘올리브쇼:셰프들의 레시피게임’은 성시경 조세호 박준우가 진행하고 이연복 이승준. 시식후 김소봉 셰프는 "인도네시아의 볶음밥 ‘나시고렝’에도 새우맛 과자를 곁들여 먹는다. 소스도 한솥도시락 R&D팀이 한국과 일본 전국 곳곳을 누비며 시장조사를 하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레시피를 완성했다. 과거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닭갈비 특제 소스 만드는 비법을 전수했다.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캡처 닭갈비 소스와 나시고렝 소스 레시피가 화제다.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메뉴에 곁들이는 나시고렝. 만든 레시피로 그때그때 준비하는 달콤 짭짤한 소스에 버무렸다.

소스로 맛을 냈다. DB 나시고렝 소스 만드는 법이 화제에 올랐다.

이외에도 에드워드권 셰프가 인도네시아의 대표음식 나시고렝을 선보이며 장지수 셰프는 베트남 요리인 분짜를 요리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나시고렝은 미고렝과 마찬가지로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이며, 나시는 쌀, 고렝은 볶음이란 뜻이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