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낙지덮밥레시피

낙지볶음 레시피

낙지덮밥레시피

메뉴의 레시피를 개발하고, 직접 주방에서 조리해 손님상에 나가기까지 필터링을 하기에 손님들의 맛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매운낙지볶은양념, 칼국수양념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총 16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낙곱새 덮밥’으로, 가격은 1인분에 7500원이다.

유정낙지의 ‘감칠맛 나는 매운 낚지복음’을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조리식 형태로 제조했다. <사진> 성심당은 대회 3개월 전부터 출전자들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식재료는 물론 조리도구 비용, 벤치마킹 비용까지 지원하는 등 참여 욕구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스테이크는 물론, 김치찜, 카레, 우엉·연근 조림, 갈비찜, 낙지볶음, 치킨, 연어조림, 파스타, 순두부 찌개 등이 대표 요리다.

활용한 ‘낙곱새 덮밥’으로, 가격은 1인분에 7500원이다. 그 외에도 호주산 쇠고기를 활용한 설렁탕이나 도가니탕, 낙지 한 마리를 넣어서 만든 연포탕, 오리고기를 푹 삶아서 만든 오리백숙 등이 이번 말복 시즌의 트렌드성 레시피로 꼽힌다.

매콤한 낙지에 달걀과 옥돔 튀김을 선보인 ‘콩나물 팍팍 무쳤돔’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별미 ‘낙곱새낙지·곱창·새우’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구성하고 도시락에 정갈하게 담아내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잡았다.

조리는 스파게티, 라면 만큼 쉽고, 결과물은 근사하다. 1마리, 낙지 1마리, 전복 5개, 대파 1대, 물 8L, 황기, 헛개, 엄나무, 대추, 월계수잎 조금 양념 및. 장어덮밥, 전복삼계탕, 보양식 초계국수, 보양식 약선요리 하수오 등의 레시피 등이 있다. 임성근 한식조리기능장 역시 만 원으로 즐기는 낙지덮밥&낙지탕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기력회복에 효과가 있는 음식은 기호나 체질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는 낙지 요리를 즐겨 먹는다. 제공되는 레시피 동영상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1일 영업소에따르면 조리실장과 팀원들이 수차례의 레시피 교체와 내,외부 시식회를 통해 제시된 의견을 포괄한 끝에, 여름철 신메뉴 매콤달콤한 낙지덮밥을 고객에게 선보였다.

<콩나물 팍팍 무쳤돔 조리법> 옥돔의 뼈를 발라낸 뒤, 살을 손질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