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비타민

종합비타민_ 후기훅훅훅

남성비타민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혈중 평균 비타민D 수치는 남성의 경우 16ng/ml, 여성은 16ng/m로 조사됐다.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혈중의 평균 비타민 D 수치는 남성 16ng/㎖, 여성 16ng/㎖로 조사됐다. 보조적인 치료법이 꽤 발전하고 있다.

연구에서 아침·점심·저녁·간식을 모두 섭취하는 비율은 남성 노인이 7%, 여성 노인이 7%였다.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은 노화와 세포 손상을 예방해주기도 한다.

남성비타민

남성의 경우 혈중 비타민 D 충분 그룹에 비해 심한 결핍 그룹의 당뇨병 발생 위험은 73배에 달했다. 일반적으로 혈중 비타민 농도가 20ng/㎖ 미만이면 비타민 D 결핍으로 판정된다. 단백질, 당, 비타민 등 영양분을 처리하는 것은 물론 지방과 지용성 비타민의 흡수를 돕는 담즙을. 특히 여성보다는 남성에서 조금 더 많은 간경변증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용기내과 박수빈 진료과장은 "이는 여성의 최고 골밀도가 남성보다 낮고, 폐경 이후 호르몬 변화로 골. 칼슘과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고 칼슘 배설을 증가하는 짠 음식을 피해야 한다. 마카에는 1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이상의 미네랄과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슈퍼푸드로. 마카의 효능 마카는 특히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흡연 남성의 혈중 비타민 D 농도는 비흡연 남성에 비해 11% 가량 낮았다.

남성비타민 결과 남성 노인의 9%, 여성 노인의 1%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흡연량이 10∼19개비이고 흡연기간이 1∼39년인 남성의 경우 혈중 비타민D 농도의 감소 폭이 컸다. 때문에 적은 양의 깔라만시로도 하루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게 된다.

정신적으로 나약해진 상태에서 신체적 변화를 맞이하면 우울감도 급증한다. 적당한 혈중 비타민D 수치가 20~30ng/ml이기 때문에 영양제 등을 통한 보충이 필요하다. 비타민과 미네랄 부족을 겪는 남성을 위해 스페쉬는 남성비타민 ‘SPASH 제우스실버 포맨’ 2 2 쇼킹딜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는 "식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들이지만 외부에서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아 음식으로 다양한 영양소 섭취가 힘들다면 남성 비타민 등을 따로 섭취해 줄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적당한 혈중 비타민D 수치가 20~30ng/ml이기 때문에 영양제 등을 통한 보충이 필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