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 건강 관리법/눈운동방법/루테인&지아잔틴/디지털치매 자가진단법

눈 건강 관리법/눈운동방법/루테인&지아잔틴/디지털치매 자가진단법

 

눈건강 관리법

안경 또는 연락처 처방이 최신 상태이며 컴퓨터 화면을 보는 데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눈의 피로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컴퓨터 안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모니터 상단과 눈이 수평이 되도록 화면을 이동합니다. 화면을 살짝 내려다볼 수 있게 해줍니다.
창문과 불빛으로부터 눈부시지 않도록 하세요. 필요한 경우 글래어 방지 화면을 사용합니다.
편안하고 힘이 드는 의자를 선택하세요. 발이 바닥에 평평하게 놓으세요.
만약 여러분의 눈이 건조하다면, 눈을 더 깜빡이거나 인공눈물을 사용해 보세요.
20분마다 눈을 쉬세요. 20초 동안 20피트 떨어진 곳을 보세요. 적어도 2시간마다 일어나서 15분 동안 쉬세요.

디지털 치매는 신경과학자 맨프레드 스피처가 도입한 용어이다. 그는 이 현상을 처음 관찰한 한국 연구자들의 이 용어를 개작했습니다.

“데멘티아는 사람의 일상과 활동에 지장을 줄 정도로 생각, 기억, 추론 등 인지 기능과 행동 능력을 상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기억력, 언어능력, 시각적 지각력, 문제해결력, 자기관리력, 집중력과 주의력이 포함됩니다.”

보통, 그러한 모든 증상들은 나이든 사람들에게서 관찰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청소년들과 심지어 작은 아이들에게서도 점점 더 눈에 띄고 있으며, 이로 인해 디지털 치매라는 중독을 설명하는 용어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5회

황반변성 자가진단법, 암슬러 격자 테스트?

가수 김양의 눈 건강 관리법 ‘눈 운동 가이드 그림’?

거북목? 증후군이라는 말은 없다?! 일자목의 진실

황반 건강 지키는 루테인&지아잔틴의 보고, 마리골드?

혼자서 할 수 있는 디지털치매☠️ 자가진단법

손쉽게 가능한 손목터널 증후군 타파 운동법?

실명 원인 1위 [황반변성]이 생기면 벌어지는 일?

황반 건강을 지키는 실과 바늘 ‘루테인&지아잔틴’

 

#헬로마이닥터친절한진료실 #5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눈 건강 관리법#눈운동방법#루테인#지아잔틴#디지털치매 자가진단법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