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무지레시피

정말 쉬운 밑반찬_ 단무지 무침 만들기 /레시피 homecooking

단무지레시피

이어 홍진경은 “나도 나만의 레시피가 있다”며 “김밥에 단무지 대신 잘 익은 총각무를 넣는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에서는 이제니가 김밥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계란 지단을 부치고 통조림 햄을 잘라서 프라이팬에 부치고 단무지를 식초에 담가놓은 뒤 시금치를 데치는 등 기본 재료를 준비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에서는 이제니가 김밥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tvN. 그는 "집에서 파스타를 만드는데 단무지를 꺼내놓기 좀 그렇지 않느냐. 수제 피클을 만들어보자"고 했다. 뱅크간편하게 만드는 김밥 레시피 재료 : 밥, 소금, 참기름, 김, 단무지, 우엉, 햄, 맛살, 시금치, 당근, 달걀지단 밥에 고운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섞어준다.

단무지레시피

당시 공개된 백종원의 레시피는 단무지를 다진 것에 설탕,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 만든 타르타르소스를 빵 사이에 바른 후, 새우 과자를 듬뿍 넣으면 완성된다. 백종원의 새우군대리아 레시피는 단무지를 다진 것에 설탕,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 만든 타르타르소스를 빵 사이에 바른 후, 새우 과자를 듬뿍 넣으면 완성이다. 대파를 쫑쫑 썰어 준비해 줍니다.

식초로 섞어 매운 맛을 날린다. 김밥 레시피를 소개했다. 군급식에 활용할 수 있는 ‘맛있는 수산물 요리 레시피 100선’ 등이 그 예다.

단무지레시피 최근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에서는 이제니가 김밥을 만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미역귀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김기쁨이 준비한 ‘윤화 키트’ 아이템인 구운 김에 비빔밥과 문어, 초장, 단무지, 무순, 양파 등 다양한 재료를 올려 동료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날 이제니는 달걀 지단과 햄구이, 시금치를 데치고, 단무지에 식초를 부어 상큼함을 더했다. 라멘을 먹을 때, 얼음물 대신 차茶가 나오고 단무지가 제공되는 것도 카고시마의 라멘 문화다. 티브이데일리 소유진 남편 백종원의 새우버거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양파 당근 단무지를 다진다. 맛이 기가막히다”라며 자신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