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광동프리미엄비타민

광동제약 광동탕(1989)

광동프리미엄비타민

종근당의 잇몸약 ‘이모튼’억원과 대웅제약의 비타민제 ‘임팩타민’억원은 각각 9위와 10위를 차지, 매출 10위권 내 처음으로 진입했다. 따라서 위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U 또는 소화를 돕는 양배추가 함유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다. 활성비타민 ‘아로나민’이 차지했다.

만든 비타민 ‘활력&뼈 건강 세트’,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여성 건강 세트’, 추석 상차림을 더욱 안전하게 ‘오일&식초 선물세트’, 귀한 분에게 마음을 담은 ‘전녹용홍삼 프리미엄’, ‘천수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최근. ‘환타’는 올해 초 상큼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신제품 ‘환타 C 레몬’을 출시했다. 이밖에 대웅제약의 비타민 ‘임팩타민’억원, 동화약품의 감기약 ‘판콜억원, 동화약품의 피부연고제 ‘후시딘’억원 등도 매출 순위 상위권에 들었다.

광동프리미엄비타민

비타민제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고령화 등으로 장년층이 주로 소비하는 일반의약품인 인사돌, 이모튼, 케토톱 등이 상반기에 상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고 업체는 전했다. 아로나민 시리즈는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등이 포함된다.

초에는 광동제약과 ‘비타민청춘카페 by 비타500’을 선보인데 이은 3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광동제약과 ‘비타민청춘카페 by 비타500’을 선보인데 이은 3번째 콜라보레이션”이라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광동프리미엄비타민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활성비타민 ‘아로나민’이 차지했다. 광동제약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전문의약품 35종, 일반의약품 3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다.   한편 이를 지켜보는 제약업계의 시선은 곱지만은 않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초코파이情’을 새롭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 매장이다.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6%나 증가했다. 초에는 광동제약과 ‘비타민청춘카페 by 비타500’을 선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