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래장레시피

입맛 달래는 봄맛 달래

달래장레시피

쑥국, 달래장 알밥 등 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부터 볶음, 탕, 면 요리까지 다양한 조리법의 요리들을. 다양한 레시피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먼저 노곤한 몸을 단박에 깨워주는 봄나물 ‘달래’로 봄철 달래장을 만든다. 엄마가 사준 복숭아나무에서 수확한 복숭아로 만든 달콤한 복숭아조림, 하얀 밥 위에 얹은 달래장과. 레시피 책도 예외가 아니다.

향긋한 봄 에너지 충전 ‘달래장 콩나물밥’ 달래는 봄을 상징하는 나물이다. 쑥국, 달래장 알밥 등 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부터 볶음, 탕, 면 요리까지 다양한 조리법의 요리들을. 이러한 소비자 선호에 맞춰 한라참치액을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라참치액’을 활용한 봄나물 해물전, 쑥국, 달래장 알밥 등 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부터 볶음, 탕, 면. 이러한 소비자 선호에 맞춰 한라참치액을 사용한 다양한 레시피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달래장아찌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달래장아찌, 달래장 꼬막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양념재료를 다 넣고 잘 섞어 줍니다. ‘황금레시피’에서는 잠실 반찬가게로 <미소담찬>을 방문, 달래 느타리버섯 초무침과 달래장, 소고기 표고버섯 볶음을 배워본다.

지난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봄을 담은 자연 밥상’편으로 쑥국, 달래 장아찌, 달래장 꼬막무침, 봄동무침, 쑥버무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 ‘달래장아찌’ 레시피 -달래장아찌 재료: 달래 300g, 장아찌 물진간장 2컵, 물 2컵, 식초 1컵, 백설탕 1컵", 다진 소고기 200g <‘달래장아찌’ 만드는 법> 깨끗하게 손질한 달래를 3~4cm로 자른다.

이와 함께 달래장으로 뚝딱 만든 꼬막 무침과 봄 대표 밥도둑 달래 장아찌 레시피를 공개한다. 쌀과 귀리를 30분 동안 불린 후 채에. 고명으로 달래장을 올린다. ‘달래달래 꽃게장이 밥달래’는 달래장으로 버무린 꽃게장과 빵 대신 밥을 이용해 만든 카나페 요리로. ‘우리먹거리 레시피 상품화 공모전’의 현장결선이 진행됐다.

춘곤증을 예방하는 오늘의 힐링 레시피는 봄내음 물씬 나는 냉이로 준비하였다. 커뮤니티 ‘IH 쿠첸의 맛있는 약속 행복한 밥상 이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봄 밥상 레시피를 소개한다.

음식 소개 프로그램 <알토란>에서 봄철을 맞이해 달래장아찌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