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레시피

집에서 ‘두부두루치기 Stir-fried Tofu’ 만들기

두부레시피

참나물은 열량이 낮아 비만 방지에 효과적이다. 두부를 부쳐 양념을 올리고 졸이기만 하면 완성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손이 많이 가는 콩국수 대신, 두부를 이용한 초간단 두부 콩국수 레시피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만물상 이성미 표 ‘두부조림’과 ‘갈치조림’으로 가을 저녁밥상 맛있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됐다. 간단한 아침 식사로 안성맞춤인 두부 스크램블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최근 방송된 ‘살림9단의 만물상’ 259회에서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이성미표 두부조림과 갈치조림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바나나 두부 쉐이크 레시피 재료: 바나나, 두부, 두유혹은 우유, 시럽혹은 꿀, 견과류 바나나와 두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냄비에 대패 삼겹살을 깔고 그 위에 두부와 준비한 채소를 덮어 줍니다. 2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두부조림’,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콩국수ㆍ콩조림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조금 레시피 대파, 양파, 청양고추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줍니다. > 20일, MBN ‘알토란’에서는 구수함의 진수 ‘콩ㆍ두부 밥상’ 으로 두부조림부터 영양두부, 콩국수까지 콩ㆍ두부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시원. 또 조혜련도 인정한 어머니의 손맛 느껴지는 이성미 표 다진고기 두부조림 비법도 공개된다.

두부김치 만드는 법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 씨가 출연하여 입맛 당기는 ‘백종원 두부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같은 상황가운데 ebs 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에 윤혜신 요리연구가 만든 건두부 채소쌈만들기가 소개 된 것이 주목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59회는 ‘강력 추천! 대가의 제철 특급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평생을 콩과 살아온 전통 대가 서분례 명인은 간수 없이도 쉽게 만드는, 포슬포슬한 식감의 영양 두부 레시피를 전수한다. ‘두부’ 속까지 간이 쏙 배어 더 맛있는 김하진 표 두부조림 비법을 알려준다.   이어 유귀열 한식 조리 기능장은 얼큰 버섯전골 레시피를 공개한다.

영양 만점 두부로 근사한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으니 말이다. 간수없이 쉽게 만드는 영양두부 만드는 방법과 만들어진 두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두부조림 레시피까지 알토란에서 알려준 과정을 알아보자. 알토란 두부만들기 발아 콩 4kg에 물 1L를 나눠서 넣으며 간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