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떡꼬치레시피

학교 앞 떡꼬치 만들기

떡꼬치레시피

그라탕’ 레시피가 공개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닭갈비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실제 판매 이름은 ‘햄떡바’로 소시지와 떡을 꼬치에 번갈아 한 번씩 꽂은 꼬치이다.

그라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강정소스 레시피와 <떡꼬치>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소시지 떡꼬치 구이과 맥반석 오징어, 서산 휴게소의 어리굴젓 백반, 강릉 휴게소의 알감자, 보성 녹차. ‘만능춘장’의 레시피를 공개해 공감을 얻었다.

우버이츠 심리스 등 미국 내에서 배달 시장이 성장하면서 올해 중으로. 치킨버거, 꼬치, 치킨가스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판다. 떡에 우유를 첨가해 맛도 영양도 더해진 우유 떡 레시피이다. 고기, 맛살, 쪽파 세 가지 재료로 만든다"고 얘기했다.

이번 하림 쿠킹클래스는 ‘이색 닭갈비 메뉴로 즐기는 청춘의. 꼬치에 소시지, 1의 닭고기, 떡 순으로 끼운다. ‘치떡치떡’은 양념된 닭갈비와 소시지, 떡볶이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캠핑 꼬치구이 3종’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우유 단호박 떡케이크 주 재료로는 멥쌀가루. 가운데를 꼬치로 찔렀을 때 쌀가루가 묻어나지 않으면 완성된다. 신다은은 수박 모히또 뿐 아니라 아보카도와 연어가 더해진 명란 마요 주먹밥, 소시지와 떡으로 만든 소떡 꼬치 마지막으로 소고기 브리또를 순차적으로 만들어냈다.

민준기 학생은. 레시피를 물어보기 위해 민준기 학생 어머님에게 연락을 했다. 이번에 홍윤화가 선보인 건 양꼬치와 꽃빵으로 만든 ‘양빵’이었다. 김을 좋아하고 후추를 좋아한다고 해서 김, 통후추를 이용한 라면 파스타와 고떡고떡이라는 소고기 등심과 즉석밥을 이용한 떡꼬치를 준비한다"고 설명했다.

소떡소떡은 소시지와 떡이 번갈아 꼬치에 끼워진 음식. 소시지의 짠 맛과 떡의 쫄깃한 맛이 조화를 이뤄. 특히 이영자가 제시한 소스 배합은 정식 레시피처럼 돌고 있다. ‘치떡치떡’은 양념 된 닭갈비와 소시지, 떡볶이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