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렉솔비타민C

오메가3산 발견자 요른다이버거 박사

렉솔비타민C

렉솔은 미국 내에서 특허를 받은 비타민 C-Ascorbic Acid를 주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곳으로, 안정성과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렉솔은 미국에서 특허 받은 비타민 C를 주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20대 여성들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비타민 C를 주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 렉솔은 토코페롤, 스쿠알렌, 레티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개선효과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병변현상이 있을 시에는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야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피부문제를 예방 및 관리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비타민C 전문브랜드 렉솔에서 소개한다. 이와 관련해 비타민C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렉솔은 전문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가 촬영한 스킨케어 전문브랜드인 렉솔은 미국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순수 비타민 C성분으로 특허를 취득하여 전 연령의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화장품이다.

렉솔비타민C

엘레강스보떼주는 비타민-C가 주성분인 ‘렉솔’을 런칭해,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화장품으로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실하게 구축했다. 최근 오인하는 세계적인 비타민C 기능성 화장품 ‘렉솔’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

렉솔의 비타민C 컴플랙스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미백크림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라져 피부의 유수분 공급과 밝은 피부의 화이트닝 효과를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렉솔비타민C 렉솔 비타민C 세럼은 순수 비타민C 성분이 단계별로 각각 10%, 15%, 20%씩 함유돼 있어, 비타민C 제품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나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점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순수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주름개선이나 피부탄력 등 여성들의 각종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그 효과를 보이고 있다.

렉솔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순수 비타민 C성분으로 특허를 취득해 전 연령의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화장품이다. 순수 비타민C 성분이 각각 10%, 15%, 20% 함유된 렉솔의 ‘비타민C 세럼’은 비타민C를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피부 상태나 관리 수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