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릎이아파요

무릎이 아플 때, 걷는 운동을 해야 되나요?

무릎이아파요

이후 건강 상태를. 마음 아파 고민 끝에 글을 씁니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자세에서 무릎과 고관절을 구부렸을 때 통증이 감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디스패치는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씨가 성관계 동영상으로 구하라를 협박했으며, 구하라는 그런 최씨에게 무릎을 꿇고 사정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13일 대한축구협회 공식 유튜브인 ‘KFATV’에서는 ‘손흥민: 괜찮나?ㅠ 이재성: 마음이 아파ㅠㅠㅠ’. 이재성은 독일에서부터 안고 온 무릎 문제로 인해 먼저 대표팀에서 빠지게 됐다. 조현우 선수는 후반 경기 중 왼쪽 무릎의 통종을 호소했고 송범근 선수와 교체됐다. 앞서 써니는 무릎 치료를 위해 출연 중이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하차한 바 있다.

무릎이아파요

앞서 써니는 무릎 치료를 위해 출연 중이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하차해 시청자들에게. 마음 아파 고민 끝에 글을 씁니다"라고 속내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다친 적도 없는데 얼마 전부터 무릎이 아파요.” 무릎이 아파서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의 상당수는 이처럼 특별히 다치거나 운동을 한 적도 없는데 통증이 시작되었다고 하는 경우가 많다. 평소엔 괜찮다가도 조금만 무리해서 일을 하면 무릎 관절염이 심해 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다.

30세에 시작을 했는데 38세가 됐다. 체중을 불리면서 운동을 했으면 괜찮았을 것 같은데 말이다"라며 웃었다. 서서히 쪘으면 몸도 적응을 했을 것 같은데, 갑자기 빨리 찌우다 보니까 무릎이 아팠던 것 같다.

무릎이아파요 이어 송지효는 ‘런닝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런닝맨’을 한 지 9년이 됐다. 대표팀과 넥센 히어로즈의 연습 경기가 8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조금만 숙여도 자세가 불편하고 힘들다"라고 말했다.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전주 KCC와 울산 현대모비스의 경기에서 KCC 송교창이 모비스 양동근에게 반칙을 당한 뒤 넘어져 무릎을 만지고 있다. “진짜 많이 뛰었다”는 MC들의 반응에 송지효는 “너무 뛰어서 이젠 무릎이 아프다”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마음 아파 고민 끝에 글을 씁니다"라고 근황을 밝히게 된 계기에 대해 언급했다.

본인의 허리가 점점 나아지자 자기 아내가 무릎이 아파서 고생하고 있다길래 한 번 모셔오라고 했더니 다음 날 당장 함께 오셨다. 이날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무릎이 아파 앉아서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