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효건강식품

① 발효식품의 위험성 _시온의 동산 (유산균, 발효식품, 프로바이오틱스)_

발효건강식품

제주산 검정무 발효 추출물을 활용,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한 인체적용시험이 추진된다.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가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선보이며 발효홍삼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참가업체 정보는 서울발효식문화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코비효모균의 발효과정과 동일하게 발효를 거치는 건강식품으로 티벳버섯유산균을 들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발효건강식품 등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발효식품들을 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출시하며 발효홍삼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강화한다.

발효건강식품

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병진는 오는 18일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참가기업 설명회에는 전주발효식품엑스포에 참가하는 장류, 주류, 식초류, 젓갈류 건강식품류 등 200여개 국내 발효식품 업체들이 참가했다. 이날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설명회는 장류, 주류, 식초류, 젓갈류, 건강식품류 등 200여개 국내 발효식품 업체들이 참가했다.

수 있는 환경의 개인 연구소를 설립하는 것이 목표"라며 "김치, 된장, 젓갈 등의 발효식품에서 질 높은 건강보조식품의 물질을 찾아내고 항바이러스 및 항암 약제를 개발하여 백신프리의 날을 앞당길 것"이라고 다짐했다. 마늘 건강식품 ‘코끼리마늘 Garlic, 일명 황제마늘’을 효소발효시킨 ‘갈릭꼬 황제마늘 진액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전주발효식품엑스포에 참가하는 장류, 주류, 식초류, 젓갈류, 건강식품류 등 200여 개 국내 발효식품 업체들이 참가했다.

발효건강식품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이달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출시하며 발효홍삼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강화한다. 2018년 출시된 전립선건강기능식품 땅콩새싹은 참나무발효톱밥으로 땅콩새싹을 키우는 회사인 ㈜레스베라가 개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선보이며 발효홍삼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김치ㆍ된장ㆍ어간장 등 발효식품에선 간을 맞추기 위한 소금의 미네랄 함량과 종류에 따라 주요 발효균의 종류와 숫자가 달라지며 이는 발효식품의 풍미와 건강 효과를 직결된다는 것이다. ◇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이달 1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로 해소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초의 효과에 특유의 발효 향이 더해져 건강식품으로 손색이 없다. 이번 참가기업 설명회는 제16회 전주발효식품엑스포에 참가하는 장류, 주류, 식초류, 젓갈류, 건강식품류 등 200여개 국내 발효식품 업체들이 참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