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배숙레시피

천연 감기약 : 배꿀찜 Steamed Pears with Honey Recipe : 키미 Kimi

배숙레시피

배는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통후추를 박아줍니다. 차가운 보양식인 초계탕과 초계국수 레시피도 알려준다. 이 레시피를 응용해 다양한 나물을 넣거나 백양국수가 아닌 다른 면발을 이용해도 무방하다.

9일 데일리팝의 싱글레시피에서는 차례상에 올라오는 재료들을 사용해 만들 수 있는 ‘배숙’의 레시피를 만들어 보려 한다. 구강건조증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 주재료는 오미자이다. 이들은 일식. 사랑꾼 일라이는 독감에 걸린 아내를 위해 천연 감기약인 배숙 만들기에 도전했다.

감기에 걸린 아내에게 어김없이 키스세례를 퍼붓고, 배숙을 만들어 선물했다. 이 중에서도 서울팀은 이천 찹쌀과 여주 마로 ‘혼돈병, 서여향병, 호두강정, 배숙’을 선보여 우승을 차지했다. 감기에 걸린 아내에게 어김없이 키스세례를 퍼붓고, 배에 생강, 도라지, 꿀 등을 넣은 배숙을 만들어. 보겠다며 레시피를 얻어왔다.

오늘은 어릴 적에 감기나 편도염에 걸렸다 하면 어머니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셨던 ‘배숙’을 소개한다. 차게 먹는 것이 싫다면 오미자를 따뜻하게 먹는 방법도 있다.

‘시금치 레시피’를 제안했다. 넣은 배숙을 맛봤다. 한편 ‘먹자먹’은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백삼촌이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선보이는 글로벌 레시피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살림하는남자들 캡처 이어 김승우와 봉태규는 일본 가정식 반찬 레시피도 공수 받았다.

냄비에 찬물을 4컵 정도 붓고 생강과 대추를 넣고 끓인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