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벽을 청소하는 방법

벽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페인트칠된 벽의 먼지, 얼룩 및 얼룩을 줄무늬나 물 피해를 일으키지 않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팁입니다.

벽은 더러워집니다. 특히 아이와 개를 키우는 집에서는요. 벽을 규칙적으로 청소하는 것은 여러분의 집을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열쇠입니다.

 

도장된 벽을 손상시키지 않고 청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청소를 하기 전에, 벽에 어떤 종류의 페인트가 있는지 결정하세요.

세미 광택이나 에나멜 페인트는 세탁에 견딜 수 있습니다.

평평하거나 얼룩 또는 달걀껍질 마감은 내구성이 떨어지며 너무 세게 문지르거나 연마제를 사용할 경우 벗겨질 수 있습니다.

벽에 어떤 종류의 페인트가 묻었든, 여러분은 그것들을 씻기 전에 먼지를 털어야 합니다. 진공청소기에 브러쉬 부착물을 씌우고 벽 위로 돌리면 표면 먼지와 먼지가 제거됩니다.

 

그런 다음, 청소하는 동안 벽에 떨어지는 여분의 물을 잡기 위해 베이스보드를 따라 바닥에 타올을 깔아주세요.

얼룩과 얼룩을 제거하려면 액체 세정제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벽을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가벼운 청소기로 시작하고 필요하다면 더 강한 청소기로 올라가세요.

가장 온화한 청소기는 물입니다. 벽에 닦아서 그게 효과가 있는지 보세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다음 선택은 따뜻한 물과 세정 비누가 혼합된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끝나지 않는다면, 암모니아 한 컵, 식초 1⁄2 컵, 베이킹 소다 1⁄4 컵을 따뜻한 물 1갤런에 섞으세요.

벽에 스펀지로 닦으세요. 줄무늬나 물 피해를 막기 위해 반드시 수건으로 벽을 철저히 말려야 합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닦으려면 베이킹 소다와 물을 섞어 얼룩 위에 문지르세요. 깨끗한 물과 천으로 헹구세요.

청소할 때는 벽 위쪽에서 시작하고, 아래로 내려가세요. 청소기로 벽을 닦은 후 물만으로 닦아 헹구어 냅니다.

세척 용액에 한 개, 물통에 한 개씩 두 개의 양동이를 사용하세요.

스폰지를 벽에 붙이기 전에 반드시 짜내세요. 젖은 스펀지가 아니라 축축한 스펀지를 원하시는군요.

섹션으로 작업합니다. 섹션 세척을 마치면, 천이나 타월로 벽을 말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아이들이 있다면, 칠해진 벽을 청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벽에 크레용 자국이 있을 거예요. 세정제의 스펀지로 문지른 후 깨끗한 물로 헹구어 냅니다.

벽을 말리고 껌 지우개로 문지릅니다.

벽의 기름기를 제거하는 방법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업용 기름 제거제를 사용하여 부엌 벽의 주걱을 청소합니다.

칠해진 벽을 청소하는 법을 아는 것은 여러분의 집을 신선하고 얼룩이 없어 보이게 할 것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