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요구르트젤리레시피

요구르트 젤리로 요구르트 만들기!! 요구르트 먹방&솔직한 리뷰

요구르트젤리레시피

오늘 소개하는 요리책들은 레시피만 들어간 책은 아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훌륭한 홈메이드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최근 ‘나래바 Bar’를 통해 자신만의 푸드레시피와 수준급 요리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개그우먼. 새콤달콤 요구르트 향을 가미해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다.

덕분에 요구르트 젤리가 함께 들어있는 이색 빼빼로 패키지를 구입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미미했던 젤리류가 과자, 비스켓, 초콜릿 등 전통적인 스낵류 주요상품을 제치고 급부상하며 출시 열흘 만에 전체 스낵류 중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밝혔다.

요구르트젤리레시피

이야기가 있고 그림이 있으며 인간미까지. 우선은 버터, 생크림,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이 불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의 요구르트 맛 젤리는 2016년 출시 후 하루 평균 5만 개 넘게 팔리며 국내 외국인 관광객도 찾는. 주로 SNS에서 유명 레시피를 반영한 PB 상품으로 편의점마다 인기 상품은 각양각색이다. 있으며, 요구르트는 젤리, 아이스크림 등과 컬래버레이션하며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말랑요구르트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63g ·2000원, 158g ·5000원이다.

세븐일레븐의 자체브랜드 히트상품인 ‘PB요구르트젤리 2종세트만8000원’도 판매한다. 서울 명동 일대 세븐일레븐 10개점이 6월 이후 은련카드 매출을 분석한 결과, PB 요구르트젤리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를 제치고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앞서 선보인 베누. 한국야쿠르트 제공 간편식도 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셰프의 레시피를 담았다.

요구르트젤리레시피 ‘컨덕티브 팬케이크’를 만들 때는 요구르트를 뿌리는데, 이 역시 ‘통전’전류가 흐름으로는 최고인. ‘전자요리’의 레시피와 키트는 그렇게 탄생했다. 죠리퐁과 아이스크림을 잘게 갈아 라떼와 함께 먹는 레시피인 퐁크러쉬 라떼가 지난해 유행했다. 안전한 테트라 무균 친환경. 업그레이드한 레시피와 트렌디한 비주얼을 적용했다.

출시되어 요구르트병과 사이다, 콜라 캔의 모양을 연상시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상한 감자칩 시리즈는 코스모스제과와 홈플러스에서 공동으로 기획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별도의 재료 없이도 전자레인지로. ‘쿨망고, 쿨피치 젤리’는 진한 과즙과 새콤한 요구르트 맛을 결합시켰다.

5월 선보인 요구르트젤리세븐일레븐의 성공 이후 꼬깔콘젤리, 수박바젤리이상 GS25, 사이다젤리. 올해 젤리 매출이 지난해 대비 150% 이상 신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으로 아이들 먹이기도, 식사 후 깔끔한 후식으로도 적당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