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리밥레시피

보리밥 열무 비빔밥 ( boiled barley )

보리밥레시피

김치냉국밥과 된장보리밥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24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여름엔 밥이 보약이다’ 편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된장보리밥과 열무나물, 강된장 레시피가 소개됐다.

‘알토란’에서 낙지젓갈, 보리고추장, 섞박지 레시피가 공개됐다. 공개된 레시피에 따르면 ‘도토리 묵밥’의 재료는 도토리묵, 묵은지 200g, 절인 오이 1개, 보리밥, 다진 청양고추 적당량, 각얼음 적당량, 깨소금 적당량이 있다. 먼저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구수한 맛에 영양이 풍부한 된장보리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보리밥레시피

‘알토란’ 속 ‘도토리묵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또한 백종원표 볶음고추장을 이용한 비빔면, 고추장찌개 등 응용요리 만드는 법도 알려준다. 방송에 소개된 최인선 셰프의 도토리묵밥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김 회장은 “레시피는 하루 만에 배울 수 있지만 정성과 마음가짐은 아무리 시간이 많아도 따라 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24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김치냉국밥’ ‘묵은지말이밥’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된장보리밥’ ‘열무나물’  장명하 셰프의 ‘소고기마늘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MBN 방송 캡처 ‘알토란’에서 된장보리밥과 열무나물 만드는 비법을 공개됐다.

보리밥레시피 낙지젓갈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낙지젓갈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알토란’에서 된장보리밥과 열무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리고추장, 섞박지, 총각무장아찌, 낙지젓갈의 레시피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리고 가격파괴 WHY와이’에서 찾아간 구미 ‘청국장찌개 보리밥 11가지 반찬 고등어구이 4000원’ 맛집이다.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된장보리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제육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가을향 가득한 도토리묵밥 만드는 방법이 전파를 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