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랙모어스키즈멀티비타민

블랙모어스키즈멀티비타민

이미지 : http://www.hojudirect.co.kr

2013년 신제품인 블랙모어스 트리플칸은 간건강과 혈행건강, 생리대사조절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오메가3,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모두 담았다. 부모님과 친지를 위한 선물은 호주1위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 트리플칸이 추천상품이다.

지난해 12월 CJ오쇼핑과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오메가3,슈퍼멀티비타민,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이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해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년 유로모니터 발표 CJ오쇼핑은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현재 슈퍼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지난해부터 판매하고 있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설립된 호주 건강기능식품 회사다. 올해 신제품인 블랙모어스 트리플칸은 간건강과 혈행건강, 생리대사조절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오메가3,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모두 담았다. 또 관절 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이 함유된 `슈퍼조인트 오메가`와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제품인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도 있다.

블랙모어스키즈멀티비타민 이 외에도 관절 건강을 돕는 글루코사민이 함유된 ‘슈퍼조인트 오메가’와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제품인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도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지난해 12월 CJ오쇼핑과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오메가3,슈퍼멀티비타민,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은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슈퍼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은 현재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현재 슈퍼오메가3·슈퍼멀티비타민·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에서는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현재 슈퍼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호주에서 창립된 건강기능식품회사로 70년 전통의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