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만의 원인 /아르간오일 /뇌출혈극복

비만의 원인 /아르간오일 /뇌출혈극복

뇌출혈 극복한 생활습관 大공개 혈관 비만의 원인은 ‘○○○○’? ‘성악가 신문희’의 동안 비법은?☺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 주는 『아르간오일』 심근경색 일으키는 ‘혈관비만’

비만은 어린 아이들에게도 어느 연령대에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의 변화와 덜 활동적인 생활방식은 비만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 속의 근육의 양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낮은 근육량은 신진대사의 감소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또한 칼로리 수요를 줄이고,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먹는 것을 조절하지 않고 나이가 들면서 신체적으로 더 활동적이 된다면, 여러분은 살이 찌게 될 것입니다.

 

명심보감 8회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 주는 『아르간오일』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 토착 아르간 나무(아르가니아 스피노사)의 알맹이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입니다. 지방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한 아르간 오일은 노화방지 제품으로 스킨케어에 자주 사용됩니다. 아르간 오일은 또한 요리의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이 요리의 소비는 고혈압과 당뇨를 치료하는 것을 포함한 의학적인 이점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뇌출혈 극복한 생활습관 大공개

뇌출혈을 예방할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뇌출혈은 특정 위험 요소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세요. 연구에 따르면 뇌출혈 환자의 80%가 높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일은 식이요법, 그리고 약을 통해 여러분의 것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담배 피우지 마세요.
약물을 사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뇌에서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운전 조심하시고, 안전벨트를 매세요.
만약 여러분이 오토바이를 탄다면, 항상 헬멧을 착용하세요.
교정 수술을 조사합니다. 동맥류 같은 이상을 겪는 경우 수술이 향후 출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근경색 일으키는 ‘혈관비만’

‘성악가 신문희’의 동안 비법은?☺

혈관 비만의 원인은 ‘○○○○’?

 

#건강한인생을위한-명심보감 #8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비만의 원인 #아르간오일 #뇌출혈극복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