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반값

반값 또 반값.유통업계 ‘반값’마케팅 치열 / YTN

비타민반값

‘반값 비타민’ 논란이 거세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반값 비타민’을 출시한 가운데 약사들이 집단 행동에 나설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반값 비타민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기존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대형마트의 PB Brand·자체상표 상품에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이 자리에서 대형마트 반값 비타민 출시로 촉발된 갈등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달했으며, 지부장협의회는 회사 측의 뜻을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이마트가 출시한 반값 비타민. ⓒ이마트 이마트가 출시한 ‘반값 비타민’을 두고 논란이 커지고 있다. 고려은단 비타민 C 고려은단이 약국에 유통 중인 비타민 제품 대한약사회와 고려은단 사이에 ‘반값 비타민’을 둘러싼 갈등이 불거졌다.

해당 제품이 원산지를 표시하지 않는 등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이마트가 출시한 고려은단 반값 비타민 안경점, 피자가게 등과 갈등을 빚었던 이마트가 이번에는 ‘반값 비타민’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약국과 충돌하고 있다. 대한약사회가 반값비타민의 대형마트 유통과 관련해 발끈하고 나섰다.

저질원료와 가격 논쟁에 이미 구매한 소비자만 우롱 반값 비타민으로 인해 약국가와 고려은단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이마트는 이를 표기하지 않고 있었다. 이에 대해 시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롯데마트와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반값 수준 비타민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천연 비타민과 합성 비타민의 구분 논란이다. 이마트 ‘반값 비타민’ 논란…약사들 "불매운동" 이마트가 얼마 전 제약사와 손잡고 ‘반값 비타민’을 내놨는데요. 알고 보니 기존 제품보다 가격이 싼 이유가 있었습니다.

대형마트 유통한 고려은단 제품 불매운동 검토 이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반값 비타민을 내놓자 대한약사회가 크게 반발하고 있다. ‘반값 비타민’ 한 제약사가 대형마트를 통해 원가를 낮춘 ‘반값 비타민’을 판매하자 약사들이 반발하고 나섰다. 반값 비타민 한 제약사가 원가를 낮춘 반값 비타민을 대형마트를 통해 판매하자 약사들이 반발하고 나섰다.

대형마트가 PB자체 브랜드상품으로 비타민 제조사와 손잡고 반값비타민 판매에 나서자 약국가의 불만이 고조되고 있다. 있는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