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의기능

비타민C는 꼭먹어라

비타민의기능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환절기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성분은 비타민D다.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이 중 ‘메디타민’은 소비자의 체질이나 몸상태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다양한 비타민 제품들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종근당의 활성비타민제 ‘벤포벨’은 신경통에 탁월한 비타민 B군과 간기능 개선 성분까지 포함해 명절증후군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의기능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 B1 성분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씨드보일의 순수 비타민C 세럼’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사무실에서 일하느라 야외 활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

비타민의기능 지용성인 비타민 D는 칼슘의 기능 유지를 도와 뼈를 건강하게 해주고, 면역강화, 혈액 순환 개선, 혈당 강하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 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₁ 성분이다.

철분을 제외한 엽산 등 상한섭취량을 초과하는 나머지 제품은 모두 건강기능식품이었다.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신경통·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