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이벤트

비타민이 간다! 클레버몰 배송 이벤트로 찾아간 그 곳에서 일어난 비하인드 스토리♡

비타민이벤트

소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 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여러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에너B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추가증정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안국건강몰에서는 10월 한달 간 엄마를 위한 특가를 진행 중이다.

비타민이벤트

이 밖에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등 렛츠런파크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됐다. 선물하는 이벤트로 지난 9월 한 달간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됐다. 한편 슬림플래닛은 자매브랜드인 메디타민의 출시를 기념해 슬림플래닛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메디타민 비타민C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서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 이벤트로 멀티비타민 및 기능강화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 밖에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비타민이벤트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슈퍼카 포람페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있다. 이 밖에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준비돼 있다.

특히 미네스트로네스프의 경우 높은 토마토함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등교길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회사 측은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