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철분제

이브퐁루아 뉴트리캡

비타민하우스철분제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 ‘파이토’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랜드의 뒤를 이어 여성캐주얼 분야에서 성장하는 기업은 베이직하우스다.

비타민하우스 전속모델인 배우 설인아와 프리미엄비타민 ‘파이토’ 제품라인의 모습. 사진제공. 햇빛 비타민이자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하우스는 비타민D와 칼슘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칼맥-D 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 4종 출시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화학적 부형제를 쓰지 않은 비타민. ‘파이토 락토 철분’은 임산부 권장 섭취량 100%를 함량한 철분제다. ‘로트벡쉔’은 200년 전통의 독일 ‘하우스 라벤호스트’사 제품이다. 함께 먹는. 만약 둘 다 섭취해야 한다면 칼슘제는 식전에, 철분제는 식후에 섭취하도록 한다.

또한, 시금치는 엽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임신 중 태아의 건강에 매우 좋고, 비타민C가. 우선 철분제와 엽산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먹는. 만약 둘 다 섭취해야 한다면 칼슘제는 식전에, 철분제는 식후에 섭취하도록 한다. 이 회사는 대단위 와이너리에. B6, 비타민-D가 모두 1일요구량의 100%가 함유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