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제품

신제품 소개 : 아주 좋은 피부미용 피로회복 종합 영양제 제품이 나왔습니다(비맥스 비비, 녹십자)

비타민B제품

아침, 저녁 각 1포만으로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영양소를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 100% 이상 충족하는 제품이다. 요즈음 고혈압이나 당뇨 등 대사성질환의 발병이 증가하면서 비타민B군이 강화된 비타민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타민D의 체내 흡수를 돕는 물질들이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녹즙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U가 1,600ug 이상 함유된 제품이다.

비타민B제품

속 비타민 B 의 필요성에 대해 의사, 약사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학술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B,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아연 등 7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뼈 건강 및 황산화 관리로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중년층에게 적합하다. 새로 출시한 메디타민의 비타민 제품은 종합비타민 2종, 비타민B 1종, 비타민C 3종 등 총 6종으로 비타민의 함량, 안전성 등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알약 형태다. 티모네에서 판매하는 국화차, 1만5천 원는 간장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 시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비타민B 성분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CNP 차앤박 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타민B제품 차 선물도 좋다. 다만 영양제를 선택할 땐 단일 제제보다는 비타민B복합체비타민B1ㆍ비타민B2ㆍ비타민B3ㆍ비타민B5ㆍ비타민B6ㆍ비타민B7ㆍ비타민B9ㆍ비타민B12가 모두 포함된 제품이 좋다.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다국적제약사도 비타민B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비타민B 영양제의 안전성을 생각한다면 화학부형제는 일절 배제된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비타민 B군 제품 특유의 이취감이 없어 냄새에 민감한 분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며,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넘김이 용이하다. 이 제품은 비타민D를 가득 담은 버섯을 그대로 갈아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