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부작용

국립 암센터 명승권 박사, “비타민C 고용량 요법 반대한다!” 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C부작용

임산부비타민 ‘엘레뉴Ⅱ’인 것으로 드러났다. 비타민 C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구토와 복부팽만, 복통, 설사 등이다. 또 점액질이 피부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 탄력을 높이기도 한다.

통합 면역 암 치료의 현대 의학 기술로는 고주파 온열암 치료, 고농도 비타민 주사요법, 미슬토 요법 등이. 이를 경혈에 직접 주입하기 때문에 암 환자의 소화 장애 부작용을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항암치료 도중 환자는 오심, 구토, 피로감, 백혈구 수치 감소 등의 부작용을 겪기 쉽다.

설사, 구토 등은 흔한 부작용 하루에 비타민 C 1000㎎ 이상을 복용할 경우 구역, 구토,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 호르몬 주사보다 부작용도 적습니다. 철분제 복용 환자들 중 약 10~20%는 오심이나 구토, 설사, 상복부 동통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부작용. 비타민C와 비타민B12, 엽산 그리고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C와 A, B1, B2 등의 함량도 높아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도 있어 환절기에 특히 필요한 음식이다. 비타민C 과다 섭취로 인한 부작용은 요로결석이 대표적이다. 짙어지는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어 정확한 감별 후 색소를 치료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파인애플 피클을 만들어. 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진 비타민 C요법 또한 복수가 있는 환자에게는 권하지 않는다.

섭취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안정성, 신체의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 신체정상화 활동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독소를 제거한다는 장점이 있는 암 디톡스 요법이나 식단 역시 고른 영양섭취가 절실한 암 환자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앞으로 새로운 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레몬은 비타민C와 항산화물질이 풍부해 피부에도 좋으며, 구취 제거 효과도 있다. 일부 연구에서는 요로결석의 위험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