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아이크림

이너뷰티의 시작, 비타민C의 비밀

비타민C아이크림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 5 뼈의 구조 유전적으로 눈 밑에 다크서클을 형성하기도 합니다.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셀레뷰 셀레뷰는 하루종일 반짝반짝 빛나는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섀도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4종을 출시했다. 특히 비타민 유도체가 아닌 순수비타민 C 성분으로 만들므로 순수비타민C가 산화돼 없어지는 것을 막는다.

비타민C아이크림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비타민 C를 함유한 아이 크림을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C아이크림 세라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순수비타민C 화장품으로 앰플, 아이크림, 페이셜크림까지 이렇게 3가지가 주 스킨케어 라인이다. 메이준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는 미국피부과학회가 인정한 차세대 항산화제 이데베논을 최고 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앰플과 크림, 부드러운 타입의 딥클렌징 등이 나왔다.

이 외에도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카로틴 ▲비타민 A▲비타민 C가 풍부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