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에스테르

비타민C에 대한 엇갈린 주장, 비타민C 복용 후 ‘암’에 걸렸다! Vs ‘암’을 치료했다! _채널A_논리로풀다2 6회

비타민C에스테르

에스테르, 실리비닌, 3가지 실험 약물악티노닌, PK806, 2-DG, 임상임상승인 약물 스티리펜톨 등 모두 7가지 물질에 암 줄기세포를 노출시킨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사이언스 데일리가 8일 보도했다. 여기에 새로운 비타민 C 에스테르인 아스코르빌 테트라이소팔미트산은 아스코르브산의 흡수를 증가시켜 착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시켜 준다. 같은 에스테르류가 주성분입니다.

루빅스 큐브, 비타민C, 성냥, 볼펜, 현미경 등을 발명한 기초과학이 튼튼한 나라다. 페닐에스테르, 실리비닌 등 자연물질 3가지와 악티노닌 등 실험 약물 3가지 등으로 암 줄기세포 노출 실험을 한 결과 이런 사실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발포 비타민이 차지하고 있고, 작년 매출 기준 약 200억원 정도의 규모다.

비타민C에스테르

또 비타민 C 에스테르 성분을 함유해 착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시키며 UVA UVB 등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복숭아 한개에 비타민A는 1천3백IU국제단위.황도 기준가 들어있고 비타민C는10 이나 된다.

딸기는 소염과 진통작용을 하는 메타살리실산이 있어 약재로도. 청량음료, 껌, 사탕, 과자 속에 들어가는 합성 포도향은 메틸에스테르다. 딸기는 항산화제인 비타민C가 풍부하다. 생선에 부족한 영양분을 보완해주고. 청주 역시 알코올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보존성과 에스테르와의 혼합으로 비린내를 없앤다.

비타민C에스테르 비타민C아스코르빈산가 암 줄기세포를 죽이는 막강한 힘을 지니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붉은 피망에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어린이 홍삼의 경우엔 비타민 B2 인산에스테르나트륨 등의 영양강화제가 쓰이기도 한다.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의 비타민c를 함유한 유자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해준다 청량감과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특허 성분인 아보카도 에스테르가 피지 컨트롤과 모공수렴에 도움을 준다. 부스터 C 파우더’는 8%의 토피칼 비타민C를 가장 안정적인 형태의 파우더로 만든 제품이다. 임산부의 과도한 비타민C 섭취는 태아에게 해로울 수 있다.

무는 비타민 C와 소화효소가 풍부해 고등어와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복숭아 방향성분은 주로 에칠개미산으로 에스테르 알코올 알데히드 형태의 유기물과 어울려 독특한 향을 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