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D3

비타민 먹는 방법 노하우 1/3

비타민D3

일양약품에 따르면 일양 비타민D2000IU플러스는 활성이 높은 비타민D3 형태의 비타민D 2000IU를 함유해 하루 1캡슐로 비타민D 2000IU를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미나미뉴트리션의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남극 청정해역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 EPA에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 영양제이다. 이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3와 성장 발달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D는 D2와 D3의 2가지 형태가 있는데,비타D팔팔은D2보다 2배 이상효과적인 비타민D3가사용돼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 첫 론칭에 성공한 왐폴의 제품은 ‘퀘벡 칼슘 츄플러스’, ‘퀘벡 비타민D3 츄플러스’ 제품이다. 이에 한국솔가㈜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께 함유된 ‘칼슘 600 위드 비타민D3’를 두병들이 세트로 출시했다.

비타민D3

따라서 봄 환절기, 우리 아기 건강관리가 걱정이라면 영유아를 위한 연령별 맞춤형 비타민D3 제품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유비윈에서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천연비타민D3 제품인 ‘네토나 비타민D’을 선보이며 이목을 모으는 모습이다. 이 중에서 리퀴드 칼숨-비타민D3 제품 역시 호주에서 생산되는 직수입 제품으로 뼈의 생성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에 포함해 있는 비타민D3와 망간 등의 성분의 원료로는 건조효모 및 유기농 과일혼합 분말, 유기농 야채혼합 분말 등을 엄선해서 제조했다. 바제독시펜 투여가 필요한 환자에게 비타민 D 섭취가 불충분한 경우 처방하며, 1일 1회정씩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다. 경품으로 제공될 제품은 여름철 눈 건강 관리에 좋은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2통 세트개월분와 ‘안심 비타민D3 1000’ 1통 세트개월분로, 각각 100명씩 나누어 증정할 계획이다.

비타민D3 비타민 D3는 혈중 비타민 D 농도를 높이는 데 비타민 D2보다. 동물성 비타민D를 의미하는 비타민D3가 식물성 비타민D를 뜻하는 비타민D2에 비해 체내의 비타민D 수치를 향상시키는 데 훨씬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되고 있다.

이전 연구에서 적용한 25-하이드록시비타민 D3 혹은 칼시페디올이라는 비타민D는 체내에서 순환하는 비타민D 형태로 칼슘을 흡수하는 데 사용된다. 블루검의 리퀴드칼슘 비타민D3 제품은 1일 1캡슐로 칼슘과 비타민D3 섭취가 동시에 가능하다. ‘썬팩타민’은 비타민D3 일일 섭취량을 함유한 복합제로 비타민D 흡수를 촉진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UDCA와 비타민D 합성과 대사 촉진을 돕는 비타민B₂를 함께 담았다.

비타민의 경우 Quali-D 인증을 획득한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D3를 사용했다. 최근 출시된 ‘셀렉트 알티지오메가3 위드 비타민D3’는 알래스카 폴락을 원료로 하여 식물성 오메가3 못지않은 청정함과 안전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