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빵가루

습식빵가루 해동

빵가루

개, 빵가루컵 ▶양념 : 소금작은술 약간, 진간장큰술, 참기름큰술, 케첩적당량, 머스터드. 소금약간을 넣고 곱게 푼 달걀물 – 빵가루 순으로 튀김 옷을 입힌다. 고로케땅콩은 땅콩 위에 반죽 옷을 30회에 걸쳐 얇게 입힌 다음, 빵가루를 묻혀 튀겨냈다. 튀김기에 빠진 재료들은 지글지글 튀겨지는 소리와 함께 고소한 냄새로 후각을 자극한다.

우선 ‘올가 우리밀 모짜렐라 핫도그’는 즉석에서 조리해먹는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우에 찹쌀가루를 넣어 쫄깃한 식감은 살리고 빵가루에 볶음 현미분말을 넣어 바삭함을 살렸다. 갈소원은 샌드위치를 먹고 빵가루까지 깨끗하게 먹었다. 우리쌀과 습식빵가루를 사용하여 식감은 더 바삭하고, 귀리를 넣어 더 고소한 맛에 건강까지 챙겼다.

빵가루

우선 ‘올가 우리밀 모짜렐라 핫도그’는 즉석에서 조리해먹는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우에 찹쌀가루를 넣어 쫄깃한 식감은 살리고 빵가루에 볶음 현미분말을 넣어 바삭함을 살렸다.       원조 벵에돔 낚시터 제주도에도 빵가루낚시 바람이 일고 있다. 먼저 꼬치에 꽂힌 재료를 반죽과 빵가루에 둘둘 굴려 묻혀주고 이후 튀김기에 빠뜨리면 된다.

동명카츠 목포산정점은 등심돈까스부터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등으로 전 메뉴가 100% 국내산 냉장 돈육과 생빵가루, 카놀라유만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갈소원은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먹고 빵가루까지 깨끗하게 먹었다. 또한 이색 카츠로는 오징어 먹물 빵가루를 사용해서 고소함을 배가시킨 ‘블랙 카츠’, 치즈 카츠 위에 최고의 명란을 올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명란 치즈 카츠’ 등 사보텐만의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빵가루 고기와 빵가루가 익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한다. 디지털 빵가루 bread crumbs라고 볼 수 있다. 친구들이 남기면 깨끗하게 먹으라고 한다"고 전했다.

우유 1/4컵㎖, 감자 4개, 잡채 80g, 밀가루 반 컵, 빵가루 한 컵, 계란 1개, 그리고 소금과 후추를 한 꼬집. 여기에 밀가루, 계란, 빵가루 순으로 옷을 입힌 뒤 190도 예열된 오븐에 15분 정도 굽는다. 재료: 피망, 홍고추, 생강, 마늘, 대파, 오징어, 건고추, 파, 생강, 간장, 두반장, 고추마늘소스, 굴소스, XO소스, 후추, 튀긴마늘, 빵가루, 젖은 빵가루, 쯔란, 참기름 피망과 홍고추는 잘게 썬다. 프렌치토스트를 만들 때 쓰는 브리오슈 빵 조각과 보리를 말려 튀긴 것을 부스러뜨려 식감과 고소함을 더해줬다.

또한 이색 카츠로는 오징어 먹물 빵가루를 사용해서 고소함을 배가시킨 ‘블랙 카츠’, ‘치즈 카츠 위에 최고의 명란을 올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명란 치즈 카츠’ 등 사보텐만의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엠프티의 다른 축은 커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