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콘레시피

초코칩 스콘 만들기 Chocolate chip scone .

스콘레시피

홈메이드 카페인 만큼 직접 만든 스콘과 과일청으로 만든 소다 음료를 꼭 맛봐야 한다. 특별 레시피로 만든 ‘하와이풍 다이어트 스콘’ 등도 판매한다. 다양한 재료와 방법으로 음료를 제조하고 테스트를 해 최상의 레시피를 찾아보는 실습강의도 경험한다.

음료 레시피를 배울 수 있다. 재료: 박력분 180g, 코코아가루 16g, 설탕 30g, 베이킹파우더 8g, 소금 약간, 두유 80g, 카놀라유 40g, 건살구 3개, 헤이즐넛 10알 모든 가루류를 체 친 후 액체류를 넣는다. 레스토랑은 YG푸즈 노희영 대표가 총괄하고 있다.

스콘레시피

대파 스콘, 청국장 베이글, 쑥식빵 등 다양한 건강 빵들을 매장에 진열하고 있다. 할렛 가족은 100년된 스콘 레시피·조리법를 사용, 몇번의 시행착오를 거친 노력끝에 겨우 맛좋은 스콘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대표 메뉴는 치즈 아보카도 함박볼 한상이다. 추천 레시피 블루베리 스콘 밀가루박력분 4컵, 설탕, 베이킹파우더, 소금을 넣고 깍둑 썬 버터를 넣는다. 가격은 도넛 2000~2500원, 커피는 4000~5500원, 홀케이크는 18000~22000원 대다.

스콘레시피 이 외에도 하와이 스타일의 장식으로 멋을 낸 다양한 케이크와 함께 매장 별로 하루 20개 한정 판매하는 ‘하와이안 라이언 머핀’, 특별 레시피로 만든 ‘하와이풍 다이어트 스콘’ 등도 선보인다. 잼, 스콘 등을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을 시연했다. 20여 년 동안 갈고닦은 솜씨에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그녀만의 레시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클래스에서는 전문 요리강사가 우유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베이킹 레시피인 ‘사과 건포도 스콘’, 계란 없이 유제품으로만 만드는 촉촉한 ‘크렌베리 크림치즈 스콘’ 2가지를 선보인다. 이 집의 인기 메뉴는 ‘다쿠아즈’와 ‘대파 스콘’이다.

곽 목사는 “유명한 스콘집 두 곳의 레시피를 합쳐 만든 것”이라며 먹어보라고 권했다. 장 대표는 무주와 장수. 똑같은 레시피로 만드는데 이렇게 맛이 달라지는 게 신기할 따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