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신부전증에좋은과일

콩팥병 환자들이 주의해야 하는 ‘의외의’ 음식

신부전증에좋은과일

매체에 따르면 통조림 과일, 잼, 젤리와 저장 식품등은 당뇨병에 안 좋은 음식이다. 과일도 포함된다. 콩팥병 환자나 심장병 환자, 만성 신부전증 환자는 바나나, 오렌지, 수박, 키위 등. 주의할 과일, 과일은 모두 좋은 것이 아니다”, “질환별 주의할 과일, 자몽을 줄여야 겠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부전증에 좋은 과일 따로 있을 까? 신장 관련 병을 가진 환자나 심장병 환자, 만성 신부전증 환자는 바나나, 오렌지, 수박, 키위 등 칼륨이 많은 과일을 피해야 한다.

신부전증에좋은과일 또한 질환별 주의할 과일 게시글에 따르면 신장병 환자나 심장병 환자, 만성 신부전증 환자는 바나나. 주의할 과일, 무조건 좋은게 아니었구나” “질환별 주의할 과일, 참고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않은 과일을 섭취하면 세균 감염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다. 질환별 주의할 과일이 따로 있다.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과 고기류도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만성신부전증이 동반되면 심혈관계질환의 위험도 높아진다.

만성콩팥병 환자들은 심지어 몸에 좋다고 하는 채소나 과일을 먹어도 문제가 됩니다.

신장 관련 병을 가진 환자나 심장병 환자, 만성 신부전증 환자는 바나나, 오렌지, 수박, 키위 등 칼륨이 많은 과일 섭취를 지양해야 한다.

관련글

1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