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연어무한리필

연어 좋아하는 사람 모두 모여라!!!!ㅣ식당탐험기 – 영등포 무한연어

연어무한리필

스시집에서 먹는 스시를 기대하지만 않으면 나름 먹을 만합니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신림동/신림역에 위치한 연어요리 전문점 ‘무한**신림점’에서는 연어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무한세트메뉴가 인기다. 메뉴로는 무한리필 2만9900원, 점심특선으로 대게정식 1만4900원, 대게탕 1만9900원 등이 있다.

‘무한연어’에서는 무한리필 세트메뉴와 더불어 밥도둑 연어장도 포장판매하고 있다. 사장님은 맛을 위해서 매일 아침 싱싱한 생선을 공수했다. 당시 빕스는 2016년께 ‘연어 무한리필’을 내세운 연어 전문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마트에서도 연어를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면서 희소성이 떨어졌다는 이유로 훈제 연어를 메뉴에서 제외했다.

게다가 이곳에서는 삼겹살, 떡볶이, 연어 등 모든 것을 무한 리필로 제공한다. 당시 연어 무한리필 식당이 유행하면서 연어필렛 수요도 크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얼마 전까지 우후죽순 불어났던 ‘연어 무한리필’ 가게가 대표적인 사례죠. 그런데 잘나가던 연어 무한리필 가게, 요새는 잘 안 보인다고요? 맞습니다.

이날 소개된 ‘무한리필 숙성 횟집’의 회 종류에는 연어, 방어, 아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양념 게장 등의 메뉴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신선함과 맛으로 무장한 무한리필 식당이다.   다음에는 연어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제품 생산에 나섰다.

마지막은 ‘인생빵집’이라고 불리는 카페로 딸기 토스트, 연어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686 지번: 설문동 738-9 ■ 연어에이드 홍대 앞에 위치한 연어무한리필 전문점이다. ■ 대초연 성북구에 있는 해산물 요리 전문점으로 대게, 초밥, 연어를 무한리필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1인 21,900원을 내면 무한리필로 삼겹살 떡볶이 연어, 이른바 ‘삼떡연어’를 맛보루 수 있다. 김씨는 "취업준비생 시절 비교적 저렴한 ‘무한리필’ 연어 식당에 자주 가며 그 맛에 익숙해진 것 같다"고 했다.  딸기 토스트 & 연어 샌드위치 맛집의 상호는 ‘라라브레드’로, 위치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4이다.

‘전통적’ 업종인 편의점·치킨집의 침체부터 ‘대만 카스테라·무한 리필 연어’ 같은 유행 아이템의 명멸까지 자영업 전반을 다룬 책이다. 2015년에는 노르웨이산 양식 연어 가격이 폭락하자 연어 무한리필 전문점들이 잇따라 문을 열었지만 지난해 1월 연어 가격이 최고치를 찍자 대다수 문을 닫았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