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이김치레시피

오이소박이 아삭하게 담그는 법/비법 공개/시원하고 즉석으로 먹을 수 있는 오이소박이/밥상매일(dining table daily)

오이김치레시피

김수미 장동민 노사연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우선 김수미는 양배추오이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오이물김치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날 김수미는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부터 시작했다. 김수미표 양배추오이김치는 먼저 양배추 반은 너무 조각나지 않게 썰고, 굵은 소금을 조금만 넣어 절인다. 지난 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아삭한 천연 보약! 오이·양파’ 편이 그려졌다.

오이김치레시피

배우 김수미가 여름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 김치 3종으로 오이송송이, 토마토김치, 풋고추소박이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수미네 반찬’ ㅣ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캡처 ‘수미네 반찬 레시피’ 오이소박이, 가지김치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오이물김치 레시피가 공개됐다. ‘오이물김치’의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이후 김수미는 빠른 속도로 열무얼갈이김치, 양배추오이김치, 고구마순김치, 막김치를 만들어냈다.

오이김치레시피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은 여름김치 편으로 꾸며졌다. 여름 제철 식품 오이와 양파로 만든 오이지와 오이무침, 양파양배추김치 등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더운 여름 시원하고 매콤하게 이길 수 있는 방법으로 만물상에 시원한 오이냉국과 매콤한 김치비빔국수를 황금레시피를 통해 더욱 맛있게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스타 셰프 유현수는 ‘양파 밥상’으로 양념소 가득 넣어 풍미를 제대로 살린 양파양배추김치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알토란’에서 제철 오이와 양파를 활용한 반찬 레시피가 공개된다.

시원하고 상큼한 국물로 더위를 한번에 날리는 양배추오이김치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먼저 양배추 반통을 너무 조각나지 않게 썰고 굵은 소금을 살짝 뿌려 절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